결혼

슈즈드블랑에서 웨딩슈즈 저렴하게 사는 꿀팁~~~^^*

챠와멍멍 2021. 5. 5. 19:19
반응형

 

 

 

자 ㅎㅎ 이제 본식도 얼마 안남았고 웨딩슈즈가 자꾸 걸리더라구요

브라이드벨라에서 원래는 통굽 슬리퍼인데 업그레이드 해서 힐이 나가는데 한번 신어봤는데

넘나 불편하고 넘나 옥죄어 오는것. 그렇게 웨딩슈즈가 예쁘지도 않았고, 뭔가 좀 더러웠고

신부들이 다들 돌려가면 신는것도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고,

사자니 돈이 너무 아까웠고 ㅋㅋㅋㅋ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신세.

본식날 한 40분 신을건데 웨딩슈즈를 사야하나?

아니면 드레스샵에서 빌려주는건 너무 불편하고 사이즈도 잘 안맞고 ㅠ.ㅠ

225를 신으면 꽉 끼고 230을 신으면 손가락 한마디 들어가는 상황 

꽉 낀 11센치 힐은 점점 나에게 돌덩어리가 되어 스트레스도 다가왔다 ㅋㅋㅋ

큰 230을 신자니 벗겨지면 난리날것이고......

사자니 15만원 에서 20만원 생돈 날라가고......

그러던 와중 슈즈드블랑 이라는 웨딩슈즈 업체를 알게 되었어요

강남구청역에 그 웨딩메카!!!! 브라이드 벨라 웨딩 드레스샵 갔다가 길거리에서 봤었는데

인터넷에서도 꽤 유명하더군요

네이버 쇼핑 찾아봤더니 그렇게 비싸지도 않지만 그렇게 싸지도 않았어요

당근마켓에 한번 신은 웨딩슈즈가 엄청나게 올라오더라구요

그것도 뭐 3만원 4만원 해서 올리시던데 어차피 그것도 누군가가 한번 신은거 아닙니꽈!!!

 

 

 

 

진짜 너무 이쁘죠 ㅠ.ㅠ

새틴으로 된 웨딩슈즈도 너무 고급져 보이고 이쁘네요

웨딩슈즈 위에 보석 코사지는 떼었다가 붙였다가 할수 있어요

신발 플러스 코사지를 따로 구매하는 방식!!

요즘엔 저렇게 유리돔 에다가 글씨까지 써서 선물로 주나봐요

슈즈드블랑에 민트색 줄무늬 시그니쳐 박스!!!

저런 프로포즈 받으면 아주 좋겠네요

남자분덜!!! 요렇게 여자친구한테 프로포즈하면 아주 좋아합니다 ㅎㅎ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고급진 웨딩슈즈들~~~~^^*

남자 혼자 오셔서 프로포즈 웨딩슈즈 구매하시는 분도 있고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들도 있더라구요

코사지는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걸로 바꿀 수 있어요

 

 

 

청담동에 있어서 아주 고급지죠?ㅎㅎ

웨딩슈즈 필요 하신 분들은 한번 방문 해보세요!!

직원 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이것저것 다 신어봐도 눈치 안주세요

 

 

 

 

코사지도 이런식으로 엄청 많아요 ㅎㅎ

진주도 있고 보석 큐빅도 있고 꽃장식도 있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끼였다 붙였다 가능 합니다

코사지 하나로 신발의 분위기가 완전 달라져요!!

가격은 15,000원~3만원까지 완전 다양해요

이것 저것 다 해봐도 다 도와주시니 전혀 눈치 안보고 다 해보셔도 되요

 

 

 

 

그냥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웨딩슈즈를 산다면 블로그에 글을 안썼겠죠?ㅋㅋ

슈즈드블랑에는 한켠에 이렇게 사이즈 별로 재고가 남은 슈즈들이 파격 세일을 한답니다

사이즈 맞는 슈즈로 신어보시고 사이즈 맞으면 득템!!!*^^*

저는 웨딩슈즈st 230으로 신었더니 어머 이게 왠걸 신데렐라 슈즈처럼 발에 딱 맞았어요 ㅎㅎ

저쪽에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슈즈랑 똑같은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코사지만 마음에 드는걸로 붙이면 완전 근사한 웨딩슈즈가 되겠어요

네이버 쇼핑에서도 많이 봐왔던 스트랩 달린 레이스 오픈토 웨딩슈즈~~~~^^*

 

 

 

 

그래서 바로 제가 고른 웨딩 슈즈가 바로 요놈입니다!!! 너무 이쁘죠?ㅎㅎ

세일칸 매대에서 고른 나의 웨딩 슈즈 ㅋㅋㅋㅋ

한번 신는 웨딩 슈즈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칸에서 사면 뭐합니까?ㅋㅋ

이렇게 예쁜 웨딩슈즈가 득템해서 제 손안에 들어왔는데요!!!

10센치라 길디 긴 제 드레스에도 잘 맞고

슈즈드블랑이니 착화감은 엄청 좋고 발이 안아팠어요!!!

레이스도 너무 사랑스럽고

스트랩 있으니 발도 안정적이고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웨딩슈즈에요

직원분이 이런 레이스 슈즈에는 꽃장식 코사지가 찰떡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한송이로 딱 심플하세 매치 했더니 너무 러블리하고 아름다운 웨딩슈즈가 되었네요

 

 

 

 

세일 슈즈라서 약간 때가 타져있긴 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신으면 절대 티 안나고 드레스도 기니깐 잘 안보여요

그리고 사실 웨딩슈즈는 본식때 한번 신고 신발장에 쳐박....ㅋㅋ

상태도 너무 좋고 코사지도 너무 이쁘고 너무 마음에 든다!!!

근데 일단 세일가 라서 현금 박치기만 됩니다

계좌이체 안되고 무조건 현찰로 ㅋㅋㅋ

사거리 은행까지 갔다왔어요

글구 슈즈드블랑 쇼핑백 이쁘던데 매대 세일장에서 골랐다고 또

차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100원 받고 하나 작은거 주시지

그냥 하얀색 주머니에만 넣어 주셨어요

아무리 세일가격으로 샀다고 해도 웨딩때 신는건데 기분좋게 쇼핑백에 넣어주시지...

뭐 제가 박스에 넣는것을 바란건 아니였습니다만 ㅋㅋㅋㅋ

하얀 신발 주머니만 주는건 좀 ㅋㅋㅋㅋ그렇네요

뭐 이거저거 따지만 골치 아프니깐

그냥 저렴하게 당근마켓보다 아주 조금 비싸게 매장에서 득템 한거니깐 기분 좋게 끝내봅시다!!!

가격은 웨딩슈즈 4만원 코사지 2만원 사거리 은행 씨디기에서 낸 수수료 450원까지 ㅋㅋㅋ

60,450원에 웨딩슈즈 득템!!!!

웨딩 슈즈 필요하신 분은 슈즈드블랑 한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