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혼수가구 최강자는? 송파가구거리,모던하우스,리바트스타일샵,리바트온라인몰~~~^^*

챠와멍멍 2021. 2. 12. 09:17
반응형

 

이제 슬슬 가구도 알아봐야 하고 ㅎㅎ 송파 가든파이브 안에 가구단지가 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메인인 엔씨백화점과 현대아울렛쪽은 아니고 이마트가 있는 툴관쪽에 5층에 입점 해있습니다!!

근데 왜 죽은 건물인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지?ㅋㅋ

구경하는 사람이 1도 없다 구경은 나와 남편뿐 ㅋㅋ

이렇게 거대한 건물에 거대한 가구단지가 자리해 있는데 구경하는 사람이 없다?

뭔가 이상하군!!

일단 장점이라 하면 조용하게 가구를 구경할수 있다는 점을 꼽을수 있겠군요

이태리 가구도 많이 보이고 근데 가격대가 꽤 나가더라구요

내가 원하는 신혼집에 맞는 가성비 좋은 깔끔한 느낌의 가구는 찾을수가 없었어요

커텐집이 하나 있어서 거실에 달을 암막커텐 문의 했는데 세상에 사장님 너무 불친절쓰 ㅋㅋㅋ

이러니 손님이 없는 것인가 그런것인가!!!!

 

 

 

요즘은 이런식으로 대리석 느낌의 원형 식탁이 대세 인것 같아요

원형 식탁!!! 사고 싶습니다!!!

근데 인터넷에서만 가구 보다가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나오니 만져보고 좋긴 하지만

가격대가 너무 높더라구요 물론 가구는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누워보고 사야 한다고는 하지만

인터넷에서 보던 가격대가 있으니 너무 비싸서 좀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암튼!!! 결혼준비 하며 가구 보러 다니는 꿀팁을 드려야 하니깐!!!

발품은 내가 팔고 여러분은 손품으로 시간을 아끼세요 ㅎㅎ

 

송파 가구거리(가든파이브 전시장)

가격대 비쌈

불친절함

손님없음

중후한 가구 많음

고로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가구 매장 아님

 

 

 

그 다음은 엔씨백화점 맨 윗층에 가구 전시장이 생겼다고 해서 올라가 봤어요

엔씨백화점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 너무 저렴하고 좋은 제품 너무 많아요

옷도 여기서 사면 후회 절대 안합니다!!!! 계속 운영 해주세요!!!

쇼핑 간날 때마침 가구대전을 하고 있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

그 중에 눈에 띄던 이 아이!!! 사실 쇼파는 오래 쓰려면 패브릭 보다는 가죽으로 사야 좋긴 한데

방수 패브릭으로 되어 있는 이 쇼파는 앉자 마자 너무 푹신하고 편안 하더라구요

쇼파 디자인도 찾던 뭔가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고 심플하고 신혼집에 최적인 디자인!!!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근데 가구당 배송비가 붙더군요

이렇게 해서 마진을 남기는 것인가...... 암튼 여기는 가구대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직원분도 무척 친절 했어요!!

아직 가구 돌아본지 얼마 안되서 계약을 하진 않았지만 제일 마음에 들었던 쇼파였어요

 

 

라라홈 가구에 보스턴 3인용 방수 패브릭 쇼파!!!! 요거 아주 이쁩니다

가성비 넘치는 299,000원!!!

가격대란 일세 가격대란이야!!!

근데 저기서 꼼꼼히 잘 읽어 보셔야 해요 ㅋㅋㅋ

배송비 4만원 부담, 2층 이상 사다리차 고객부담 ㅋㅋㅋㅋ

여기서 한 10만원 들겠는데??

잘 따져보고 사자구요 ㅎㅎ

 

 

 

내가 사고 싶었던 원형 식탁이다!!!!

원형 화이트 식탁면에 원목 다리!!!! 완전 원하던 스타일 이였어요 ㅎㅎ

집도 좁으니 이렇게 원형식탁으로 해야 공간을 덜 차지하죠!!!

의자는 원목의자로 따로 사서 예쁜 식탁보랑 꽃병 놓으면 여기가 바로 홈카페!!!!

근데 여기는 라라홈 가구는 아니였고 다 다른 브랜드 였어요

그러면 가구 배송이 각각 다르게 올테니 그건 패쓰 ㅠ.ㅠ

휴가를 가구 받는데 쓸수 없으니 토요일날 한방에 배송 올수 있도록 한 브랜드에서 사야했죠

 

 

 

테이블 219,000원 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오프라인에서 보고 직접 살수도 있고 인터넷 가격도 이런 원형 식탁 원목다리 경우에는 이 정도 하니깐

가격은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원형 넓이가 관건인데 1000은 좀 크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온라인으로 사면 사이즈 체감이 잘 안되서

집에 놓았을때 진짜 안어울릴수가 있죠 ㅠ.ㅠ

가구는 그래도 무조건 보고 사야 한다!!!! 사이즈 체감 해 보니 1000보다는 800이 딱 좋을거 같아요

 

 

 

데코라인퍼니쳐 책상!!! 엄청 이쁘네요 ㅠ.ㅠ 자리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작은 빌라집엔 작은 가구로 채워야지 별수 있나 ㅠ.ㅠ

이런 저렴한 가구 브랜드도 괜찮은거 같아요 신혼집은 어차피 전세라서 비싼 가구로 도배 할 필요는 전혀 없죠

그리고 송파구에 있는 리바트 스타일샵도 방문을 해보았는데

세상에 가격이 저세상 가격이더군요

리바트 온라인 쇼핑몰 가격 생각하고 갔는데 이건 왠걸 논현동 가구거리 뺨치는 가격이였어요

리바트 샀다고 하고 ㅋㅋㅋㅋ온라인 샵에서 사야하는 것인가?

리바트에 문의해서 온라인에서 파는 제품 오프라인에서 볼수 있냐고 했더니

온라인 상품은 올해 부터는 매장에서 볼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니 온라인 상품도 엄청 이쁘고 가격대로 그렇게 싸진 않던데 소비자를 위해서 오프라인 매장 정도는 하나 마련해 둬야 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트리스도 매장에서 파는 품명과 온라인 품명이 다르던데

그럼 온라인에서 사는 사람들은 누워 보지도 못하고 만져보지도 못하고 사야 하는 것인가

뭔가 불합리 하구만

 

 

 

가격대는 너무 착하네요 ㅎㅎ

이러다가 쓰러지는건 아니겠지?ㅋㅋㅋ 너무 저렴해서

또 너무 저렴한거 할려니깐 좀 무섭더라구요

혼자 자취하는 원룸집 가구도 아니고 신혼 가구니까요!!!

뭔가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으면서도 디자인도 신혼부부 스럽고 내 구미에 딱 맞는게 없구만!!!!

 

엔씨백화점 가든파이브점 가구대전

가격 너무 저렴함

배송비의 압박

직원 친절함 

가격 너무 저렴해서 무서움

 

요런 수납장도 큰놈으로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옷도 넣어놔야 하고 살림살이도 넣어놓고!!!

신혼집엔 역시 가구는 화이트나 베이지지!!!!!

이쯤 돌아다녀보니 ㅠ.ㅠ 리바트 온라인샵이 최고시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물론 여기보다는 무척 비싸지만 리바트몰 혜택 보니 쿠폰도 많고 웨딩회원을 추가 5% 할인도 해주더라구요 웨딩회원으로 가입을 해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강변 테크노마트 가구거리도 갈 예정이니 그곳도 포스팅 해보고 결론을 지어 보려고 합니다!!!

 

 

 

가격 너무 저렴해서 무서워요 이제 ㅠ.ㅠ

 

리바트 스타일샵 잠실

캐비쌈

직원들 신경 안씀

온라인몰보다 디자인 안예쁨

 

역시 답은 리바트 온라인몰이닷!!!!!!!

가격 적정함

디자인 예쁨

쿠폰 웨딩회원 혜택 많음

배송 지정일에 한꺼번에 옴

브랜드 네임밸류 좋음

AS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