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레노마 혼수이불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꿀팁~~^^*

챠와멍멍 2021. 3. 1. 10:12
반응형

 

 

혼수 구입할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혼수 이불이에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굉장히 신경 쓰이는 부분!!!

오늘은 레노마 혼수이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발품 손품 팔아보고 느낀점과 꿀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위에 사진은 도곡동에 위치한 레노마 침구 아울렛이에요

집근처 라서 언젠가는 한번 방문해서 이불을 봐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일단 1층은 비싼 레노마 침구세트 파는 곳이고

2층으로 올라가셔야 아울렛이 나와요

1층과 2층은 가격차이가 엄청나게 납니다

1층에서 혼수이불 세트로 알아봤더니 견적 100만원도 넘었음;;

아니 ㅋㅋㅋ지금 리바트 침대가 80만원 대에 샀는데 침구 이불을 백만원대에 하겠습니까?ㅋㅋ

2층으로 가니 공장처럼 이불을 쭉 늘어져 있더라구요

여기서 매의 눈으로 마음에 드는 레노마 침구를 찾아서 이름을 알려드리면 직원분이 세트로 얼마인지 알려줍니다

그래도 이불은 만져보고 사야 하는데 이런 아울렛은 그게 정말 좋네요!!!

 

 

 

 

딱 마음에 들었던 꽃무늬 프린트!!!!

리바트 가죽 침대가 헤드 부분이 베이지 색이니깐 아주 잘 어울리겠네요

꽃무늬 프린트도 화려하지 않고 은은하니 아주 이쁘네요!!

이제 곧 봄이니까 아주 잘 어울리는 프린트가 되겠네요

양면으로 쓸수 있는데 뒷면도 은은한 그레이톤 체크무늬 라서 양면으로도 사용 가능하겠네요!!

일단 레노마홈 아울렛 방문하셔서 마음에 드는 프린트를 고른다!!

요게 첫번째 꿀팁이 되겠습니다!! 잘 따라 오세요 ㅎㅎ

 

일단 제가 혼수이불 사려고 방문 했던 곳 리스트를 보여드릴게요

 

세사리빙 테크노마트점

알레르망 남부터미널점

롯데백화점 8층 이불파는 곳

동네 스마일홈 침구 가게

도곡동 레노마홈 아울렛

 

이렇게 총 10군데 정도 발품을 팔아 보았습니다!!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5군데 정도 견적을 내보았으니 총 10군데 정도 되겠네요!!

 

이제 비교 분석 들어갑니다!!

 

먼저 세사리빙 테크노마트점

 

이 곳은 혼수이불 상담을 처음 받아본 곳이였어요

사장님이 커튼까지 같이 하시는 곳이였는데

위에 고른 꽃무늬랑 비슷한 혼수이불로 견적을 내었을때 43만원 정도 나왔었고

암막 커튼과 다 같이 하면 100만원 정도 견적을 내주셨어요

프린트도 마음에 들었지만 처음 간 곳이여서 시세를 잘 모르니 그냥 돌아왔어요

 

 

 

마음에 들었던 프린트의 이름은 카엘리모달 이였어요

베게 커버만 55% 세일해서 16,800원 이군요

이 가격은 인터넷 가격보다 훨씬 저렴했어요

그리고 베게솜도 6,000원 이니 베게 커버와 베게솜을 여기서 산다면 인터넷 보다는 이득 이겠더라구요

 

그리고 2번째 

알레르망 남부터미널점

 

브랜드 잘 몰랐는데 알레르망이 엄청 고급 브랜드 더라구요

전지현이 광고도 하고 있었고, 엄청난 고가의 브랜드 였어요

여기도 제일 저렴한게 혼수이불 세트에 50만원 정도!!

근데 이불솜을 구스로 한다던가 하면 100만원은 쉽게 넘어갑니다 ㅠ.ㅠ

 

 

 

너무 이쁘고 고급스럽고 청초한 꽃무늬!!!

너무 마음에 들었다!!!

신혼집 침구는 너로 정한다!!

 

3번째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 이불파는 곳

 

여기는 거의 모든 브랜드가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바로 이불집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기 때문에 크게 힘들이지 않고 견적을 받아 볼수 있죠

백화점 세일 할때랑 카드 5% 들어가면 그냥 대리점으로 있는 이불집 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보통 가격 견적은 40만원대 부터 시작해서 구스 들어가면 천정부지로 뜁니다

 

 

 

그리고 매의 눈으로 베게 프린트 마음에 드는걸 고른다음에

이불 걸려있는 곳에서 똑같은 프린트를 찾아냅니다

카엘리모달은 4온스와 8온스가 있는데

겨울용이 8온스 여름용이 4온스 였어요

8온스는 두꺼워서 좋지만 전국 품절 상태였고 역시 예쁜건 다 알아보네요 ㅠ.ㅠ

4온스는 여름용 이라고 하기에는 좀 두껍고 봄부터 딱 덮고 자기 좋은 폭폭한 느낌의 이불이였어요

 

 

 

역시 겨울용은 8온스가 딱이닷!!!

그러나 이 블루 프린트 보다는 카엘리모달 프린트가 더 끌린다 ㅠ.ㅠ

올 겨울되면 8온스 짜리로 하나 더 사죠 뭐 ㅎㅎ

8온스 짜리 퀸 사이즈 두꺼운 이불도 40% 세일해서 156,000원 이니까

굉장히 리즈너블한 금액이네요

레노마홈 요즘 신혼부부 들에게 인기가 좋은 혼수이불 브랜드 인데

이렇게 아울렛 와서 사니깐 아주 저렴하게 살수 있으니 한번 들러 보세요!!

 

 

요것도 프린트가 은은하니 아주 마음에 드네요

그래도 카엘리모달은 레드로 포인트를 줘서 상큼한 느낌이 있는데 반해 위에 프린트는 좀 색이 죽는다는 느낌?

가격도 8온스인데 103,200원 이면 진짜 너무 착한 가격이네요

겨울에 여기와서 사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

 

 

그 다음은 동네 스마일홈 대리점이에요!!

동네 스마일홈 침구 가게

 

여기는 동네에 굉장히 오래된 침구 이불점 이였는데 지나가다가 한번 들어가 봤어요

물건은 사실 많이 없었고 책자로 보여주셨는데 저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상큼하게 그린색도 들어가 있고

물론 차렵 이불 이였어요

세트에 가격이 28만원 이여서 너무 착한 가격이였어요

근데 실물을 볼수 없어서 선뜻 사기는 어렵더라구요

 

 

 

자 ㅎㅎ 이제 진짜 꿀팁 들어갑니다!!!

첫번째 레노마홈 아울렛에 가서 마음에 드는 프린트를 고르고

이름을 알아옵니다!!

그리고 폭풍 인터넷 검색!!!!

인터넷에 엄청나게 팔더군요 ㅎㅎ

아울렛 에서는 침구세트

여기서 침구세트란

베게커버 2장 베게솜 2개 매트리스 커버 1개 이불2개

이렇게 입니다

아울렛 에서는 35만원 정도에 견적을 받았는데

인터넷에 검색하면 검색 할수록 가격이 더 낮아지더라구요

저는 레노마홈 아울렛에 방문해서 프린트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인터넷 검색해서 주문했어요

G마켓에서 주문 했는데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니 바로 쓸수 있는

3만원 권도 나왔고 쿠폰 끌어다가 쓰니 

카엘리모달 퀸사이즈 침구세트를

19만원대에 살수 있었습니다!!

짝짝짝!!!

그리고 역시 브랜드!! 베게에 레노마 써있는데 그렇게 고급스럽 더라구요

겨울용도 아울렛 가서 직접보고 만져보고 폭풍 인터넷 검색해서

저렴하게 구입할 예정입니다.!!!

예비 신혼부부 여러분들!!

광장시장 여기저기 발품 팔지 마시고

제가 이용했던 방법으로 예쁜 신혼이불 장만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