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신혼 집들이 음식들과 그동안 먹은것들~~~^^*

챠와멍멍 2021. 9. 10. 14:40
반응형

 

 

신혼의 재미는 뭐다?ㅋㅋ

친구들이랑 지인들 불러서 집들이 하면서 맛있는거 먹고 술먹고 그런거죠 뭐 ㅋㅋㅋㅋ

양갈비 스테이크를 함 구워 봤습니다!!!

오늘의 술은 매화주와 맥쥬!!!

그릇은 모두 빌레로이앤보흐!!!

아채와 함께 구워낸 맛난 양갈비 스테이크

 

 

 

신혼의 재미는 뭐다?ㅋㅋㅋ

바로 야식 시켜 먹는거죠 ㅎㅎ

배달의 민족에 빠졌다능

친구가 선물로 보내준 상다리가 휘어지는 교촌치킨 샷!!!

내가 제일 사랑하는 허니콤보도 있고 매콤한 레드콤보도 있고 웨지감자까지!!

상다리가 휘어졌다고 한다*^^*

 

 

 

요즘 핫한 노티드도넛을 먹어 보았어요 ㅎㅎ

도넛빵이 애기 엉덩이 처럼 포근하고 부드럽고

생크림은 또 어떻구요 ㅠ.ㅠ 진짜 천상의 맛을 봤습니다 ㅋㅋ

웨이팅이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회사 언니가 쿠팡 이츠로 시켜서 아주 편안하게 맛보았네요

진짜 맛있는 도넛!!!

노티드도넛 생크림 들어간 도넛 꼭 먹어보세요 너무 맛나요!!

전혀 달지 않고 빵도 너무 보드랍고 생크림도 너무 맛나고 진짜 짱입니다요!!!

 

 

 

집들이의 마지막 디저트 타임~~~~^^*

일리 커피머신으로 내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쉬원한 수박 잘라서

예쁜 그릇에 담은 쿠키와 마카롱까지@.@

요렇게 대접하면 진짜 집들이 잘한거 맞죠?ㅎㅎ

 

 

 

집들이 한상차림~~~~~^^*

회는 동네 마트에서 떠왔고!!!

너무 얇게 떠주신거 같아요 흑흑

밀키트로 순대볶음 만들었고

새우 사다가 버터구이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렸어요

호가든 맥주랑 한맥 맥주랑 소메스트리 이렇게면 아주 한상 차림이죠 뭐!!!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새우와 바지락 넣어서 만든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호가든 로제와 먹으니 아주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그릇은 자라 홈 파스타 그릇이에요

 

 

 

쉑쉑버거 배송해서 먹어봤어요!!!

쉑쉑버거에 감자튀김 시켜서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막걸리 밀크 쉐이크도 새로 나왔던데 함 먹어봐야겠어요

번도 너무 부드럽고 따뜻하고

체다치즈 가득한 스테이크에 말해 뭐해요 너무 맛있죠!!!

감자튀김은 또 어떻구요

살짝 식어도 바삭하고 케찹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나죠

 

 

 

치즈 흘러내리는것좀 보소!!!

다시 봐도 너무너무 먹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