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 답례품 유벨리타 아카시아꿀 후기

챠와멍멍 2021. 7. 25. 20:30
반응형

 

 

결혼식 답례품 후기에요!!!

결혼식 끝나면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분들이랑 지인들에게 답례품을 나눠 드려야 하죠 ㅎㅎ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너무 예쁜 답례품이 있어서 선택했어요

유벨리타 라는 사이트인데

포장이며 내용물이며 하나같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웨딩포장 너낌 나죠?ㅎㅎ

하얀 리본은 신부 하얀 웨딩드레스

검은 리본은 신랑 턱시도!!!

스티커도 너무 이쁘고 스티커에 큐빅도 2개 박혀있어요

너무 고급스럽죠?

상자 포장도 넘나 마음에 들었어요

 

 

 

포장박스도 너무 이쁘고 리본도 쏙 마음에 들고

스티커의 무늬며 큐빅이며

스티커에 신랑 신부 이름도 들어가 있어요 ㅎㅎ

이렇게 고급스럽고 예쁜 답례품 보신적 있나요?

유벨리타에 엄청 많은 답례품들이 있어요

그 중에 마음에 쏙든 아카시아 꿀 답례품!!!

 

 

 

포장 박스를 열면 요렇게 귀여운 꿀단지안에 아카시아꿀이 들어있어요

지리산 아카시아꿀이고

뚜껑 위에도 스티커로 신랑 신부 이름이 쓰여져 있어요!!!

근데 뚜껑 위까지 쓰여 있을 필요는 ㅠ.ㅠ

꿀은 한번 맛봤는데 아주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이트에서 7주전 배송 미리 결제하면 할인을 병당 100원인가 200원 해줘요

어차피 답례품 하실거니까 일찍 신청하셔서 할인 꼭 받으세요!!!

어차피 회사분들하고 지인분들께도 하나씩 나눠 드려야 하니까

넉넉하게 주문하세요!!!

 

 

지리산 아카시아꿀 결혼 답례품!!!!

답례품 하실때는 유벨리타 사이트 방문 한번 해보세요

강추 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