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크리스마스 소품 인테리어 판교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트리

챠와멍멍 2022. 3. 1. 11:10
반응형

 

 

크리스마스 소품은 집안을 아늑하게 하죠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오르골도 조명 역할을 해서 분위기가 아늑하군요

집에 좁아 크리스마스 트리를 놓기는 좀 힘들고

크리스마스 트리 포스터를 벽에 걸었어요

밧데리로 불도 켤수 있고 영구적으로 쓸수 있고 공간도 별로 차지 하지 않으니

매년 사용할 수 있겠군요!!!

 

 

 

아늑하고 코지한 분위기의 우리집 ㅎㅎ

 

 

 

엄마랑 판교 현대백화점 데이트~~~~~^^*

대만식 레스토랑에 갔는데 짜고 느끼하고 메뉴를 잘못 시켰다고 한다 ㅋㅋㅋㅋ

지파이 느낌의 덮밥이였음

 

 

 

밥 먹고 코오피 한잔 하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줄 엄청 서있길래 끼어서 섰음 ㅋㅋㅋ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마신 커피인데

엄청 맛있고 양은 쫍음 ㅋㅋㅋ

나중에 인스타 에서 알고보니 엄청난 맛집 카페였음

 

 

 

이쁘게도 꾸며 놨음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 톡톡히 냄!!!!

엄마 사진도 많이 찍어드리고 아주 좋아하심!!!

 

 

 

휴가내고 오붓한 오후를 즐기는 커피 한잔 ㅎㅎ

집앞 작은 와플 가게에서 생크림 와방 넣은 와플 하나 테이크아웃해서 일리 커피 내려서 마시니 여기가 바로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