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낵바가 무료인 하남 스타필드 근처 호텔 알로하 후기

챠와멍멍 2022. 11. 19. 19:1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에서 수영장 찜질방 하고 하룻밤 자고 다음날 쇼핑하고 가는 루트로 짜봤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 아주 가성비 좋은 호텔이 있어서 잡아봤습니다

호텔 알로하!!!

일단 알로하에 좋은점은 스낵바가 무료!!!

물놀이 하고 와서 출출 했는데

한강라면 기계가 있더라구요

물놀이 하고 먹는 라면맛은 꿀맛!!

 

 

 

로비에 스낵바가 있는데 굉장히 깔끔하게 정비되어 있었어요

조식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토스트도 있고 씨리얼도 있고 우유도 있고 커피도 있고!!!

근처에서 햄버거나 김밥 사다가 한강라면 먹으면 저녁도 해결이 되고

조식도 해결이 되니 가성비 굿!!!

 

 

 

시리얼도 종류도 두가지나 되고

제빙기도 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을 수 있겠군요

 

 

 

토스트 바삭하게 구워오고!! 딸기쨈도 있습니당 ㅎㅎ

시리얼도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만들어 왔어요

취식은 방에서!!!!

 

 

 

대박!!

넷플릭스가 무료 더라구요

그동안 보고 싶었던 넷플릭스도 정주행 했어요

화면도 어찌나 큰지 불끄고 보면 영화관 같았어요

 

 

 

화장실도 너무 예쁘죠?ㅎㅎ

탕도 있어서 버블볼 넣고 거품목욕도 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근처 알로하 호텔!!!

스낵바 구성도 좋고 방도 예쁘고 넷플릭스까지!! 짱짱

하룻밤 잘 쉬다가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