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기가 바로 미쿡 도곡역 오리지널팬케익 하우스 후기

챠와멍멍 2022. 11. 14. 11:17
반응형

 

주말 아침 가아끔 도곡역에 있는 오리지널 팬케익 하우스에 가곤 합니다

아점으로 저녁값이 나오는 곳 ㅋㅋㅋㅋ

요 커피 너무 좋아요!!!

계속 무한리필 가능!!!

미쿡 웨이트리스들이 앞치마 매고 커피 포트 가지고 다니면서 커피 부어주는 너낌

 

 

 

요거 아주 맛있습니다!!!

스아실 이 집 메뉴덜 갱장히 느낍합니다

요건 아주 매콤 하면서도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그런 메뉴입니다

밑에는 바삭한 감자가 채썰어져 있고

그 위에 마치 그 뭐냐 나쵸칩 타코처럼 여러가지 매콤한 토핑들이 아주 가아득 합니다

 

 

 

위에 메뉴 시키면 팬케익 3장 딸려 나오니깐 따로 시키지 마세용

따로 팬케익 시켰다가는 열 몇장 나옵니다요 ㅋㅋㅋ

옆에 생크림 버터에 발라 먹고 자리에 있는 시럽 뿌려먹으면 개꿀맛

 

 

 

이건 베이컨이 아니다

이건 통삼겹살이다 ㅋㅋㅋ

아침부터 훈제 통삼겹살 먹는 느낌 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리필 안되고

따뜻한 드립커피만 리필됩니다

왜 때문에 아이스 시키노

 

 

 

3대를 이어온 전통방식이라 고렇게 팬케익이 보드랍고 쫄깃 하는가 보구만요!!!!

 

 

 

요놈은 크레페인데 하프로 시켰습니다

하나 가득 시켜 놓으면 너무 많습니다요

블루베리 시럽 뿌려진 보드라운 크레페!!!

 

 

 

또 시켰네용 ㅋㅋ 제일 맛있음

가격대비 굉장히 괜찮음

 

 

 

팬케익 집에선 팬케익을 먹어줘야지 ㅎㅎ

 

 

 

크레페에 생크림 가득 찍어서 먹으면 개꿀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