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멕시칸 타코 맛집 강남역 낙원타코 후기

챠와멍멍 2022. 11. 23. 20:05
반응형

 

 

낙원타코에 타코 먹으러 왔습니다!!

강남역점은 2번째 방문인데요 ㅎㅎ

일단 쉬원허게 생맥 한잔 부터!!

또띠아에 야무지게 싸 먹을거에요

 

 

 

샤워소스랑 칠리소스 야무지게 넣어서 맛나게 묵어야징~~~^^*

요즘 대창 타코도 새로 나왔던데

칭구가 대창을 싫어해서 못 시켰어요

담번엔 대창 타코를 먹어 볼것이야!!

 

 

낙원파히타 시켰어요!!

39,900원!!!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모든것이 모여있다!!!

한우대창 파히타는 49,900원이네요

가격대가 좀 나가는 구만

 

 

 

또띠아 잘 펴서 소스도 바르고 먹고 싶은 재료 한껏 넣어서 두 볼 빵빵하게 먹어볼게요!!!

 

 

 

요건 스벅에서 브런치 먹는 모습!!

스벅에서의 주말 아침 브런치는 3만원이 넘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양재역에 완전 맛집 떡볶이집이 있더라구요

작은공간 이라는 곳인데 은광여고 떡볶이 검색하심 나오는 그 맛집입니다

즉석떡볶이를 줄서서 기다리며 먹었다 ㅋㅋㅋ

즉떡 3인에 19,000원인데

사리 좀 더 추가해서 밥까지 야무지게 볶아 먹고 나왔어요

 

 

다음은~~ 양재역에서 즉떡 먹고 후식 입가심 하러 홍팥집에 갔어요

팥에 우유빙수에 말랑몰캉 떡까지!!

5,500원 인데 아주 맛나게 묵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