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9단

대만여행 101타워근처 숙소 퍼시픽 비즈니스 호텔 꿀팁 대만 PX마트 후기

챠와멍멍 2023. 4. 1. 15:22
반응형

 

 

대만엔 까르푸가 유명하지만 동네 곳곳에 이렇게 PX마트라고 파란 간판으로 많이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까르푸 보다 훨씬 저렴하니 호텔 숙소 근처에 PX마트 있으시면

까르푸 가서 한움큼 사셔서 택시비 내지 마시고 PX마트로 달려가세요!!

대만의 야채는 우리나라와는 사뭇 다르네요

무우도 좀 얄상하니 길고 ㅋㅋㅋ 오이고 굵고 주치니도 굵고

이렇게 여행와서 현지마트에 가보면 너무 재밌죠 ㅎㅎ

 

 

 

생선샵!!! 싱싱한 생선들이 많네요!!!

가격도 우리나라 보다 확실히 저렴하더라구요

이런 로컬 마트 구경 너무 재미있다!!!

대만 물가 너무너무 저렴하네요

 

 

 

 

향신료 가득한 국물들!!

바로 훠궈 해먹을때 베이스로 만들때 좋은거 같아요

 

 

 

대만 젤리랑 캔디를 엄청 저렴하게 팔고 있네요!!

친구들 선물로 딱이겠어요!!!

 

 

 

이런 향신료들 국내 마트에서는 보기 너무 힘들죠 ㅠ.ㅠ

기회될때 몇병 사가야해요!!!

 

 

 

오호 ㅎㅎ 확실히 까르푸 보다 타이완 비어도 엄청 저렴합니다

까르푸 보다는 PX마트!!!

한국에서 타이완 비어 먹기 힘드니깐

6캔들이 하나 사가야겠어요

 

 

 

이번 대만 숙소는 101타워 근처에 퍼시픽 비즈니스 호텔 입니다!!!

너무 도심에 있어서 교통도 편리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중화권은 빨간색을 좋아해 ㅎㅎ

대만호텔 추천은 퍼시픽 비즈니스 호텔

대만 에어비앤비도 많지만 그래도 호텔이 편하긴 하죠

 

 

 

 

 

고급 호텔이다!!! 

밖에 테라스도 있고 나와서 공기도 쐴 수 있고 너무 좋네요!!

침대도 커다랗고 푹신하고 고급호텔이 맞다

대만 숙소 찾고 계시다면 여기로!!

타이베이 숙소 찾고 계시다면 여기로!!

 

 

 

 

 

화장실도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약간 일본식 이였어요

퍼시픽 비즈니스 호텔의 장점은 단연 고급스러움과 위치입니다!! 위치는 완전 도심 101타워 근처!!

주변에 야시장도 걸어갈 수 있고 너무 좋습니다!!

대만여행 갈땐 퍼시픽 비즈니스 호텔 강추 드릴게요!!

조식은 신청 안하시는게 좋겠어요

대만 호텔 조식은 세상 맛이 없더라구요

대만은 조식 식당이 너무 잘 되어 있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좋답니다

주변에 조식식당 많이 있으니 괜히 비싼 조식뷔페 드시지 마시고

주변 아침식당을 이용 해보세요!!!

타이베이 여행 호텔은 퍼시픽 비즈니스 호텔로 다녀와보세요

대만숙소 추천은 여기로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