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9단

암막커튼+쉬폰 챠르륵 커튼 전국 최저가 업체, 셀프커튼 비교!!

챠와멍멍 2021. 3. 28. 11:17
반응형

 

 

거실의 꽃이라 할수 있는 암막커튼 플러스 쉬폰 챠르륵 커튼을 달아 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최저가로 해주는 업체를 먼저 서칭 해봐야겠죠

폭풍 검색 손품 팔아서 알아낸 업체!!!

당당하게 후기 쫙 훑어보고 명함 사진에 사장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냅다 드렸어요 ㅋㅋ

인터넷 후기 보고 연락 드렸습니다!!! 저렴하게 해주실 거죠?ㅎㅎ 소문 많이 내드릴게요!!

일단 토요일만 가능하니 ㅠ.ㅠ 주중엔 퇴근 시간의 압박으로 인해

토요일날 실측 나오시고 견적 내러 한번, 커튼 달러 한번

총 이렇게 2번 집으로 방문 해주셨어요

동대문까지 발품 팔아가며 가지 않아도 집에서 실측부터 견적까지 가능하니 이 얼마나 편리 합니까!!

첫 방문에는 이렇게 샘플북 가지고 집으로 와주십니다 ㅎㅎ

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고르면 되요!!!

쉬폰 챠르륵 커튼과!!

여름엔 쉬원하게 온도를 막아주고 겨울엔 따뜻하게 온도를 막아주는

암막 커튼 세트로 했어요!!!

 

 

 

 

사진상으로 보이실지 모르겠는데, 암막 커튼 자체에서 살짝살짝 펄이 들어가 있어서

은은 하면서도 반짝 거리는 것이 아주 이쁘더라구요!!!

색상은 여러가지가 샘플에 다 있으니 선호 하시는 색상으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저는 너무 어두운 그레이색은 자칫 잘못하면 거실을 어두침침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밝은 그레이와 살짝 민트색도 나면서 펄이 은은하게 들어간 색상을 선택 했어요!!

동대문에 발품 팔지 않고 실측 부터 견적 직접 커튼 다는것 까지 집에서 다 할수 있으니

시간 절약도 되고 몸도 안힘들고 정말 좋더라구요

업체의 이름은 바로바로!!!

롯데커튼 입니다!!

동대문 롯데커튼

아주 유명한 업체이니 거실이나 안방에 암막커튼 플러스 쉬폰 커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 해보세요

동대문 세기커튼과 롯데커튼이 양대산맥 인거 같은데

후기상 롯데커튼이 더 저렴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커튼도 이뻐서 롯데커튼으로 찜하고

명함 사진 보고 연락을 드렸어요 ㅎㅎ

 

 

 

쟉디 쟈근 우리의 거실이지만서도 ㅋㅋㅋ 밖에서 다 보이니 커튼은 무조건 필수죠 필수!!!

아침 일찍 부터 와주셔서 커튼을 달아 주셨어요

원래는 전날 와주시기로 했는데 일정이 빡빡하셔서 다음날 와주셨어요 ㅠ.ㅠ

뭐 어쩔수 없죠 흑흑

실측과 견적때는 사장님 혼자 오셨는데, 커튼 직접 다는 날에는 두분이서 오셔서 아주 금방 한 15분만에 달고 가셨어요

뭐 워낙에 저희 거실이 작은 사이즈 여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ㅋㅋㅋㅋ

실측하고 견적 내는 날 계약금으로 10만원을 이체 해드렸고,

처음엔 27만원 부르셨는데 제가 인터넷 소개로 왔으니 좀 저렴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리니

그 자리에서 2만원을 깍아 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총 암막 커튼 플러스 쉬폰 챠르륵 커튼 세트에 25만원!!!!

넘나 가성비 넘치는 금액이다!!!

거실 셀프로 커튼 달려면 죽어난다!!!!ㅠ.ㅠ

두 업체 정도에 견적을 냈었는데

가든파이브 업체는 안방까지 하면 뭐 45만원 정도 부르셨고,

강변 테크노 마트 업체는 55만원 정도 부르셨어요

물론 안방까지 여서 그렇겠지만 거실 하나만 해도 거의 30~35만원 정도가 평균가 였어요

너무너무 저렴하게 예쁜 커튼 달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완성샷~~~!!*^^*

호텔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ㅋㅋㅋ

안쪽에서 챠르륵 쉬폰 커튼 달고 그 옆에는 햇볕 가려주고 추위도 막아주는 암막커튼!!!

물론 모던 하우스나 한샘 인터넷몰에서 셀프로 사서 하면 엄청 저렴 하겠지만

거실은 좀처럼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역시 전문가에 손길에 맡기니 15분만에 뚝딱!!!

거실 분위기가 한층 더 러블리 해지고 고급져 졌어요 ㅎㅎ

 

 

 

 

나비 주름도 아주 정갈하게 잘 되어 있네요!!!

밤에는 이렇게 닫아놓고 낮에는 쉬폰으로 열어놓고!!!

너무 오랫동안 기다린 커튼이라 만족도가 더 높았어요

아무것도 없을때는 밖에서 누가 보는것 같고 ㅠ.ㅠ

무서웠거든요!!! 커튼 달고 나니 안정감이 상당하다!!!

 

 

 

 

우리집 아늑한 거실샷~~~~^^*

약간 밝은 그레이에 민트색도 섞여서 연핑크 도배지 한 우리 거실에 찰떡으로 잘 어울리네요 ㅎㅎ

만족 만족 대만족!!!!

여기서 브런치 먹으면 값비싼 브런치 레스토랑 저리 가라 이겠어요!!!!

너무 마음에 든다!!!

25만원에 아주 저렴하게 커튼 잘 달았네요 ㅎㅎ

롯데커튼 강추!!!!*^^*

 

 

 

 

 

사진상으로 잘 보이실진 모르겠는데 반짝 반짝 펄 느낌 보이시나요?ㅎㅎ

사장님이 그러시는데 펄은 떨어지는 경우가 많데요

글두 그냥 밋밋한 암막 커튼보다 확실히 펄이 반짝이니까 훨씬 이쁘더라구요!!!

펄 있는걸로 추천드려요!!

 

 

 

자 ㅎㅎ 그렇다면 이제 셀프 커튼도 한번 비교를 해봐야겠죠?

거실은 전국 최저가로 전문가에게 맡겨 보았고

안방은 창도 작고 어차피 짧은 암막 커튼 할거라서 셀프로 달아 보았습니다

거실 플러스 안방까지 하면 견적이 확 올라가죠

아마 롯데커튼도 40만원 정도로 견적가가 확 올라갔을 거에요

커튼봉과 레이스 샤랄라 커튼 그리고 그레이 암막커튼 세트로 위메프에서 6만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거실은 너무 길고 힘들테니까 거실은 전문가에 손길에 맡기시고

거실 하다가 커튼 다 찢어 버리는 경우가 있을수 있음 ㅋㅋㅋㅋ

안방 같이 작은 방은 셀프로 하시는게 훨씬 저렴하게 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요즘엔 못 필요없는 창틀에 껴서 설치하는 브라렛도 많이 있으니

각자 집안에 창틀을 잘 보셔서 브라렛으로 달면 못도 안달고 아주 간편하게 커튼봉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레이스 샤랄라 커튼을 지그재그로 커튼봉 사이에 넣고

끝에는 암막 커튼을 넣으면 끗!!

너무 쉽더라구요!!

물론 거실에 있는 암막 커튼 보다는 싸구려 재질의 암막 커튼 이지만 햇빛도 잘 가려주고

안방 과도 잘 어울리고 레이스 커튼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저처럼 요렇게 거실은 롯데커튼에서 견적 저렴하게 내셔서 다시고

안방은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달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