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9단

추석 약과 만들기 상투과자 만들기 키트 후기

챠와멍멍 2023. 10. 1. 16:26
반응형

 

 

추석을 기념하여 집에서 약과랑 상투과자를 만들어 볼게요!!

회사에서 키트만들기 응모 했는데 당첨이 되어서 집으로 배송이 왔어요!!

지야베이킹 이라는 곳에서 후원을 해주신거 같군요!!

이렇게 약과반죽이 왔고 약과틀도 같이 왔어요!!!

집에 어린아이들 있으시면 같이 만들어 보면 추석때 좋은 추억이 될거 같아요

 

 

 

요건 상투과자 만들 앙금이랑 레시피들!!

레시피도 상세하게 되어 있고 만들기도 쉬워요!!

집에서 해보시면 좋은 추억이 될거에요

이렇게 상자에 예쁜 스티커까지 제공 해주시니 지인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겠군요

 

 

약과 반죽 잘 주물르고 약과틀에 예쁘게 만들면 이렇게 나와요!!!

이제 에어프라이어기에 굽기만 하면 색이 이쁘게 약과색으로 나올거에요

거진 다 되어 가고 있드아!!!

똥손도 쉽게 쉽게 만들 수 있으니 두려움 갖지 말고 집에서 약과랑 상투과자 한번 만들어 보세요

 

 

 

상투과자는 색이 생명임!!!

노란색 초록색 분홍색으로 색도 이쁘게 내서 앙금으로 예쁘게 구워 볼게요!!

아이들 색감 공부용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요렇게 짤주머니에 잘 넣고 

짤 주머니 넣는게 제일 어려움 ㅋㅋㅋ

예쁘게 너무 똥같지 않게 만들어서 구워 볼게요!!

 

오홍 ㅎㅎ 제법인걸?

중간 중간 약간 똥 같은 모양도 있지만서도 ㅋㅋㅋㅋ

손목 스냅으로 하다보니 어느새 모양이 잘 만들어 지더라구요

 

 

중간 중간 색깔이 섞인것도 있음 ㅋㅋㅋ

이제는 팔이 빠지겠다 ㅠ.ㅠ

 

 

 

다 굽고 나니 아주 뿌듯 하더라구요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아주 그만 이더라구요

생색도 낼 수 있고 지인에게 선물로 주면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

 

 

만들때는 힘들었지만 아주 뿌듯하더라구요

추석때 가족들 둘러 앉아서 키트로 만들기 하면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색이 아주 이쁘게 나왔죠?ㅎㅎ

시럽 발라서 굳히면 그게 바로 약과!!!

이게 바로 약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