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9단

인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후기

챠와멍멍 2022. 10. 9. 16:58
반응형

 

 

인천공항 안에 캡슐호텔이 있죠?ㅎㅎ

공항 안에 있으니 새벽 비행기 탈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근데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인천공항 캡슐호텔 다락휴 제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요런식으로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오후 8시에 체크인해서 12시간 사용하는 걸로 선택했고

가격은 77,000원 줬습니당!!

 

 

 

방은 엄청 작긴 해요 ㅋㅋㅋ

화장실도 없어요 변기는 공용 화장실을 같이 사용해야 하고

샤워실도 공용으로 있긴 한데 샤워실 있는 방을 선택하면 가격이 좀 쎄져요

침대도 푹신하니 아주 좋았어요

 

 

 

사실 트렁크 놓을 자리도 없어서 굉장히 비좁습니다

트렁크는 로비에 따로 보관할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샤워실 있고 변기는 따로 없습니다

 

 

 

비좁은 샤워실!!!

새벽 비행기를 위해서 편하게 비행기 체크인 할때는 너무 좋지만

사실 예약도 너무 힘들고 비좁고 샤워실만 있고 그렇게 가격대비 좋지는 않아요

 

 

아침으로 다락휴 근처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습니다

꼭두새벽부터 오픈을 하니 가셔서 아침먹고 비행기 체크인 하러 가면 딱입니다요

 

 

 

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 세트로 팔더라구요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라서 따뜻하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