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9단

크리스마스 티본스테이크 집에서 구워먹기

챠와멍멍 2022. 4. 10. 17:35
반응형

 

 

그동안 집에서 먹어던 것들~~~~^^*

통삼겹을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려보았어요

지방 부분이 아주 바삭하게 튀겨져서 아주 맛있는

통삼겹이 되었네요!!

야채도 같이 후추랑 소금 뿌려서 구워 봤어요!!

샐러드까지 있으니

아주 근사한 한상이 되었네요!!

 

 

 

통마늘 구이에 통삼겹!!

조흔 조합이다

 

 

 

비오는날 집에서 먹는 전과 밤막걸리!!

김치 부침개는 냉동식품이고

대구전은 마트에서 팔길래 사왔어요

아주 전 한상이 만들어졌네요 ㅎㅎ

 

 

 

크리스마스때 만들었던 티본 스테이크!!!

집에서 티본 스테이크 굽기 엄청 빡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주 쉽게 잘 구웠어요

아웃백보다 훨씬 맛있고 훨씬 저렴하게 집에서 홈파티 제대로 했네요

 

 

 

아웃백 부럽지 않다!!

야채구이 폭탄!!

그 비싼 아스파라거스도 굽고

가지구이도 해봤어요

스테이크 곁들이 야채로 아주 풍족하게!!!

 

 

크리스마스엔 머라이어캐리 공연과 함께 ㅎㅎ

 

 

 

와인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특별히 사봤어요

아주 조흔 크리스마스닷!!!

 

 

 

크리스마스 케익은 아티제 생크림 딸기 케익!!!!

회사에서 줬어요 ㅎㅎ

 

 

 

따뜻한 홍차와 함께 먹으니 아주 굿!!!!

 

 

 

크림 소스 파스타 만들어서 레드 와인에 호로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