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대만 시댁방문 대만 가정식요리 대만 친구부부 초대요리

챠와멍멍 2023. 3. 1. 11:32
반응형

 

 

코로나 풀리고 처음으로 구정때 대만 시댁에 방문했어요!!

며느리랑 아들 온다고 한상 가득 차렸주셨음 ㅎㅎ

먼저 훠궈에요!!

토마토 육수 베이스랑 사골국물 육수 베이스로 반반한 훠궈!!!

핫팟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씨에씨에!!

 

 

 

요건 훠궈에 들어가는 재료인데

토마토랑 버섯이랑

저건 찹쌀에 돼지피를 섞어놓은 거래요

대만 사람들이 즐겨먹는 훠궈 재료라고 합니다

훠궈에 넣고 살짝 데쳐서 먹으니

찹쌀이 들어가서 떡처럼 쫄깃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요건 대만 가정식 소세지랑 베이컨이에요

조금 짜긴 했는데 밥이랑 먹으니깐 엄청 맛있었어요

대만식 소세지랑 베이컨 고기랑 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수 있어야죠 ㅎㅎ 모든 음식에 넣어먹으면 화룡정점

닭요리는 냉채요리였어요

보통 닭이 차가우면 비린내 날거 같은데

어떻게 닭비린내를 잡았는지 차갑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버섯탕이랑 콩나물 야채볶음까지!!

점심부터 준비하셔서 저녁까지 ㅠ.ㅠ

시어머니가 정말 한상 잘 차려주셨어요

최고의 메뉴였던 동파육!!

대만 가정집에서 직접 만든 동파육은 최고였어요

대만도 세뱃돈 문화가 있어서

구정때 방문 했더니 세뱃돈도 두둑히 챙겨 주셨어요

 

 

 

대만 친구 부부네 집에 초대 받았어요!!!

아주 비싸 보이는 아파트에 살고 있더라구요 ㅎㅎ

버섯 버터 볶음

그리고 대만 요리인거 같은데 야채안에 고기가 싸있는 요리도 내어 주었고

계란찜

그리고 두부요리!!!

이번에 대만 방문해서 대만 가정식 요리를 많이 맛볼 수 있었어요

 

 

 

스테이크 까지 구워 주었어요!!

마늘 후레이크 넣은 아주 감칠맛 나는 스테이크 였어요

 

 

 

한상 가득 잘 차려 주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조개 관자 버터 볶음 요리도 해주었어요

육해공이 모두 모여있는 정성스런 식탁!!!

 

 

 

한국에 돌아와서 느끼한 속을 달래기 위해 명동교자에 찾았어요

명동교자 만두 진짜 맛있죠 ㅎㅎ

마늘향 가아득!!

마늘 김치랑 함께 먹으면 시너지 효과 두배!!

 

 

 

저 진한 닭육수 국물과 볶음고기

면발도 얼마나 맛있게요~~~~

귀여운 물만두랑 함께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