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9단

빌레로이앤보흐를 50% 할인해서 구입하는 방법~~~^^*꿀팁대량방출!!

챠와멍멍 2021. 3. 7. 16:42
반응형

 

신혼살림에서 꽃은 뭐다? 바로바로 접시죠!!!

주말에 홈카페 만들어서 예쁜 접시에 담아 먹는 로망이랄까?ㅋㅋㅋ

암튼 신혼의 단꿈을 꿔보면서 요즘 접시중에 핫한 빌레로이앤보흐가 눈에 띄더군요!!!

너무 이쁘닷 ㅠ.ㅠ 인터넷 폭퐁 검색을 해보니 송파구쪽에 빌레로이앤보흐를 저렴하게

수입해서 파는 가게가 있더라구요

세계 가정용품 직수입 매장 홈스위트홈!!!!

한길통상 이라는 곳에서 보통 빌레로이앤보흐를 수입해서 인터넷에 판매하는 업체인거 같아요

저렴하게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수 있다니 정말 좋군요!!!

들어가서 폭풍 쇼핑을 해보겠숴요!!!!

 

 

 

꺄악 너무 좋아하는 빌레로이앤보흐닷!!!

인터넷 사진으로는 엄청 많이 봤었고, SSG마트랑 롯데백화점에서 실물을 영접 해보았는데

이렇게 세트로 보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진짜 접시안에 그림이 너무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진짜 취향 저격이였어요!!!

이렇게 많은 양의 빌레로이앤보흐를 볼 수 있다는 점으로도 홈스위트홈에 꼭 와봐야 할 이유는 분명히 있네요!!!

G9인 이라는 사이트에서 직구로 구매한적이 있었는데 세상에 3주가 걸렸어요

독일에서 직접 공수해서 비행기 타고 날라오고 있다고 답변이 오더라구요

근데 너무 저렴한 가격에 바로 눈으로 보고 데려갈수 있다니 메리트가 충분히 있네요!!

 

 

 

빌레로이앤보후 아우든 시리즈도 있었어요

회색하고 노란색이 이렇게도 잘 어울렸던가!!!

너무 고풍스럽고 고급스럽고 너무너무 이쁘죠 ㅠ.ㅠ

참지 못하고 이 시리즈 2세트를 홈스위트홈에서 장만 하였습니다!!!

눈 돌아 간다~~~~!! 눈 돌아가!!!!

정말 행복한 쇼핑 이였어요 ㅎㅎ

 

 

 

홈스위트홈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면 이렇게 빌레로이앤보흐 냅킨 정품을 주시더라구요

이것도 인터넷 찾아보니 거의 만원꼴 이던데

세일해서 득템도 하고 사은품도 받고 완전 굿굿!!!

신랑신부 시리즈 냅킨하고 아우든 냅킨하고 받아왔어요@.@

인터넷보다 저렴하고 바로 가져올수 있고 사은품도 빵빵하다!!!

빌레로이앤보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들르셔야 할거 같아요!!

 

 

 

고풍스런 웨지우드도 30%나 세일을 하고 있네요!!!

그래도 나의 취향을 저격하진 못했다!!!

역시 빌레로이앤보흐 만한 것이 없네요 ㅎㅎ

 

 

 

홈스위스홈은 지하1층 부터 지상1층 지상2층 까지 총 3층으로 이루어진 곳이에요

수입명품 접시부터 각종 주방용품까지 멀티로 파는 곳이에요

신혼부부 필수로 들러야할 곳이다!!!!! 분명하다!!!

가격도 너무 착하고 저렴하게 장만 할수 있으니 꼭 들러보세요!!

2층으로 올라가니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 놓으셨네요

2층에는 약간 기스가 난 상품들을 세일하는 공간도 있으니 그곳에서 완전 득템도 해보세요!!!

제 곰눈에는 보이지 않는 기스가 있는지 빌레로이앤보흐 마을 시리즈 27cm 넓은 접시를 36,000원 득템 하였답니다!!!

너무 좋다 ㅠ.ㅠ 너무 좋아!!!

신혼살림 접시는 뭘로 사야하나 너무 고민이 많았는데 홈스위트홈에 오니 고민 타파 되었네요 ㅎㅎ

 

 

 

냅킨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집들이 할때 손님 자리에 깔아 놓으면 아주 고급지고 이쁘겠네요

원래는 랜덤인데 신혼부부이고 여러가지 구매 하였더니

주인장께서 마음에 드는걸로 2개 주셨어요

아우든이랑 신랑신부로 골랐어요!!!

냅킨 사은품도 너무나 마음에 드네요 >.<

 

 

 

바로 이 크기의 27cm 넓은 접시를 약간의 기스가 있다는 이유로 36,000원 득템 하였습니다!!!

넓은 접시 하나 꼭 필요 하잖아요?ㅎㅎ

과일 담아도 되고 고기 담아도 되고!!!!!

앞으로 요리할때 빌레로이앤보흐 접시에 담을 생각하니 아주 룰루랄라 네요!!!!

요건 정상 제품인데 54,000원에 판매하고 있군요!!!

정상가도 크기 생각하면 전혀 비싼 가격이 아니네요!!!

백화점과 SSG마트 비교 해보시면 진짜 거의 50% 이상 할인된 가격이에요

 

 

 

득테을 한개로 끝낼수는 없죠!!!!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체이스 사각접시 20cm 2개를 42% 할인하여 87,000원에 득템!!!

한개에 43,500원에 구매한 꼴이니

얼른 인터넷을 검색하여 낮은 가격순으로 솔팅을 해봐도

이만한 가격이 나오지 않네요!!!

인터넷 보다 훨씬 싸다!!!!

여러분 꼭 가보세요 ㅠ.ㅠ 제발요!!!

빌레로이앤보흐 팬분들 꼭 가보세요

저처럼 꼭 득템하고 오세요!!!

 

 

 

요 사이즈의 직사각형 형태의 접시는 G9인 이라는 사이트에서 직구로 56,000원 정도에 구매 했었어요

근데 3주나 걸려서 받았다는 사실 ㅋㅋㅋ처음에는 사기 당한줄 알았어요

구매처는 독일에서 날아오고 있고 코로나의 영향으로 늦어지고 있다는 답변뿐 ㅠ.ㅠ

3주나 걸려서 살거면 그냥 제값주고 사겠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보다는 조금 비싸네요 조금이 아니라 많이 ㅋㅋㅋ92,000원 이니까요

그래도 빌레로이앤보흐 너무 싸게 사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종합해 보면!!

빌레로이앤보흐 사는 방법

홈스위트홈에 방문한다!!!

인터넷 최저가 검색하면서 구경한다!!!

인터넷이 더 싸면 3주 정도 기다릴수 있으면 인터넷으로 사고

인터넷보다 더 저렴한 물건 있으면 냅따 낚아챈다!!!!

 

저는 여기서 대만 시부모님께 보낼 청자 백자 모양의 숟가락 놓는 것과 수저 젓가락 세트를 3세트나 샀어요 ㅎㅎ

청자 백자가 너무나 귀엽더라구요 ㅎㅎ

대만 시부모님들이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암튼 빌레로이앤보흐 싸게 사는 방법은 홈스위트홈이닷!!!!!!

꼭 방문해 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