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주말 브런치로 딱인 오리지널팬케익하우스 도곡점 후기

챠와멍멍 2023. 7. 29. 20:40
반응형

 


일요일 오전 브런치 먹을려고 눈꼽만 떼고 나왔어요ㅋㅋ 브런치로 십만원 나온건 비밀ㅋㅋ
에그베네딕트 브런치에 꽃이죠ㅎㅎ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에 드립 커피는 무한리필 이랍니다!!

밀크쉐이트도 시켜 봤어요!!

오렌지 에이드랑!!!

 

 

스리라차 소스랑 타바스코 소스가 준비되어 있구요!!

쫌따 해쉬브라운에 찍어 먹을거에요

 

 

 

3대를 이어온 전통방식 그대로 170시간 반죽을 숙성 한다고 하니

역시 아기 엉덩이처럼 보드라운 팬케이크 반죽에 비밀이 여기 있었군요!!!

드립커피도 너무 맛있다!!!

2잔 정도 리필 했어요!!!

 

 

 

아침부터 거하게 ㅋㅋㅋ

치킨 텐더 샐러드로 선택!!!

치킨도 실하고 갓 튀겨서 너무 맛있었어요

싸우전 소스랑 샐러드랑 함께 먹으니 든든하고 아주 맛있었답니다!!

 

 

 

브런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에그 베니틱트!!

너무너무 예쁘죠?ㅎㅎ

비쥬얼도 예쁘고 맛도 아주 좋답니다!!!

주말 브런치로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만한 곳이 없다니깐요

 

 

 

친구가 서니 사이드업 계란 후라이가 갑자기 땡긴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집에서는 저렇게 안나오던데 ㅋㅋㅋ

계란후라이도 여기서 먹으니깐 되게 맛있네

 

 

드디어 나온 팬케이크!!!

사실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는 이거 먹으러 오는 거랍니다 ㅋㅋㅋ

시럽 쪽 뿌려서 생크림 발라서 먹고 커피 한모금 하면 여기가 바로 천국!!!

 

 

 

스팸에 또 나온 서니사이드업!!!

스팸도 많이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아메리칸 스타일 브랙퍼스트 ㅋㅋㅋㅋ

 

 

이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해쉬브라운 나오셨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냉동 해쉬브라운 생각 하시면 안되요

거의 요리 수준입니다!!!

감자도 엄청 채가 잘 썰려 있고 아주 바삭하답니다

그 위에 치즈까지!!! 아까 스리라차 소스 찍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