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점심식사로 좋은 세광양대창 수서점 낙곱새 후기

챠와멍멍 2023. 7. 16. 14:25
반응형

 

 

점심 먹으러 세광양대창에 왔어요

직장인들에게 딱인 점심 메뉴가 있어서 소개 해보려구요

레트로 느낌에 세광양대창

저녁에 양대창 먹거나 곱창전골 먹기 넘나 좋은 곳이죠

 

 

슴슴한 반찬들

낙곱새가 살짝 매운감이 있으니 반찬은 슴슴해요

매운기를 잡아줄 수 있는 반찬들

 

 

밥에는 요렇게 김가루 가아득 올려서 낙곱새에 벅벅 비벼 먹을 거에요

넘나 맛있음 ㅠ.ㅠ

만원이라 점심으로 가격도 나쁘지 않음.

 

낙곱새는 짜글이 느낌이에요

국물이 흥건한 느낌에 전골은 아닙니다

당면도 들어있고 낙지 새우 대창 넘나 맛있는 조합이다

 

참으로 푸짐하지 않습니꽈!!

새우는 작은놈으로 들어가 있고 스아실 낙지도 좀 작아요 ㅋㅋㅋ

대창이 역시나 맛있음 누가 대창집 아니랄까봐

 

 

 

요렇게 비벼서 김가루에 넘나 맛있게 점심 한끼 먹었네요 

강추!!!

 

 

신혼부부 저녁상 차림 ㅋㅋㅋ

잘 해먹고 사는구만!!!

스아실 반찬배달 입니다 ㅋㅋㅋ넘나 내 입맛에 딱 맞는것

하지만 비싸서 한번밖에 못먹음

 

 

수서역에 옛날통닭집이 있어요

바로 갓 튀겨서 나온 옛날통닭!!!

양념도 맛있고 후라이드도 맛있고

생맥에 먹으면 넘나 맛있죠 ㅎㅎ

 

 

요건 후식으로 먹은 수서역 밀탑!!!

수서역에도 이렇게 고급진 디저트 가게가 있습니다 ㅋㅋㅋ

넘나 유명한 밀탑 우유빙수랑 토스트 생크림 과일세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둘의 조합은 최고였다고 한다 ㅋㅋㅋㅋ

밀탑 가시면 요 조합으로 한번 자셔보세요!!!

 

 

요건 시험 보러 서대문역 갔다가 아는 언니랑 먹은 서대문 영천시장 최가네 떡갈비!!

유재석이 나온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떡갈비 집인데

야구공 떡갈비로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요렇게 4개 세트 떡갈비랑 계란 볶음밥이랑 함께 먹으니 조화가 아주 좋더라구요

생맥까지 함께 먹으니 시장에서 너무 좋은 조합이였어요

영천 시장 가시면 떡갈비 한번 드시고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