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맛집 이자카야 꼬치구이 맛집 타마시이 후기

챠와멍멍 2023. 5. 8. 18:26
반응형

 

오랜만에 합정역에 공연 보러 갔다가 공연 끝나고 맥주 한잔 하려고 합정역 이자카야 타마시이에 들렀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맛있는 꼬치구이!!!

수제 숯불꼬치 5종 19,000원

닭날개 꼬치구이랑 주치니 애호박에 베이컨 감싼 꼬치구이

닭꼬치구이랑 방울토마토에 베이컨 감싼 꼬치 닭가슴살 꼬치구이 이렇게 5종이 나왔어요

아주 정성스레 구워주신 꼬치구이들!!!

 

 

합정역에 위치한 이자카야 타마시이

주말에 합정역에서 약속 있으시면 타마시이 추천 드릴게요!!!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자리가 금방 차더라구요

 

 

아는 지인이 직장인 밴드 하는데 합정역에서 공연 한다고 해서 갔다왔어요

아주 씬나는 공연 이였음!!!

다음에 또 보러 가야지 ㅎㅎ

 

 

아사히 생맥주랑 하이볼을 한잔 씩 시켜봤어요

개인적으로 이자카야 꼬치구이 먹을땐 아사히 생맥이 짱이더라구요

하이볼도 물론 잘 어울리죠!!!

 

 

이자카야 오면 꼭 먹는 미역줄기랑 단무지

이집 단무지 왜이렇게 맛있죠?ㅋㅋㅋ

 

 

다음은 얼큰하게 속을 달래줄 나가사키 짬뽕도 시켜봤어요

나가사키해물 짬뽕 25,000원

국수 사리는 따로 더라구요

사장님께서 국수사리 추가 하실래요? 물어보셨는데

배가 좀 불러서 그냥 국물하고 해물하고 야채만 먹었어요

 

 

 

엄청나게 튼실하게 나가사키 짬뽕 안에 들어 있습니다

숙주도 엄청 많고 청경채 등등 야채도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해물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5종은 좀 부족한듯 하여 꼬치구이 2개 더 시켜 먹었어요

단품으로도 시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