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코엑스 동측 푸드트럭 이벤트 후기

챠와멍멍 2024. 4. 21. 11:27
반응형

 

 

코엑스 동측에 인조 잔디밭이 있는데 날씨 좋을때 자주 푸드트럭이 생기더라구요

밖에서 날씨 좋은날 푸드트럭 음식 사먹으면  너무 재밌고 좋죠 ㅎㅎ

 

 

 

푸드트럭은 요렇게 사람 북적이는 맛에 또 오죠 ㅎㅎ

여러가지 맛있는 메뉴들도 많이 팔고 있어요

 

 

 

요렇게 푸드트럭 열리는 이벤트가 있으면 경품 응모 행사도 많아서 더 재밌어요

빌리엔젤에서 커피도 무료로 받고 스티커 사진도 무료로 찍고

동전지갑도 받고 장바구니도 이벤트해서 받았어요

 

 

 

요렇게 파라솔 자리도 있어서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자리 눈치싸움이 굉장히 치열했다!!!

 

 

 

팟타이 시켜서 먹어봤어요

바로 볶아주셔서 엄청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공연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아까는 쉬림프 팟타이 먹었고

이번에는 소고기 팟타이를 시켜서 먹어봤어요

각기 매력이 다르닷!!!

 

 

 

여긴 작년에 도곡 매트로 페스타가 열려서 다녀와봤어요

야외에서 맥주도 마시고 파전도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여기는 개포동의 오래된 노포맛집

닭한마리 칼국수집!!!

이 집은 시원한 물김치와 칼국수에 곁들이면 김치가 진짜 찐맛집이고

닭한마리를 이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끝장납니다

 

 

 

육수 국물맛이 또 일품!!!

닭도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는 찐 노포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