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봄 제철 생선회 봄도다리 보리숭어회 쭈꾸미 숙회 가락시장 후기

챠와멍멍 2024. 4. 15. 20:29
반응형

 

 

제철 음식 먹으면 몸보신에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서 꼭 찾아 먹게 되는데요!!

봄에는 봄도다리회랑 보리숭어회랑 쭈꾸미 꼭 먹고 넘어가야죠!!!

식감도 너무 좋고 맛도 좋고 회 자체가 달고 맛나더라구요

역시 제철회 만한것이 없다!!!

가락시장에서 보리숭어회 봄도다리회 연어 이렇게 모듬 소자로 65,000원에 구매해서

위에 식당으로 올라왔어요!!

 

 

 

서비스로는 싱싱한 멍게!!

바다가 입으로 들어온다~~~~~

 

 

 

요 산낙지도 서비스!!!

그릇 밖으로 탈출 하려고 하네요

참기름 소금에 푹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죠!!!

 

 

 

봄도다리회 잊지 못합니다 ㅠ.ㅠ 식감 무엇 단맛 무엇!!

어떻게 회에서 단맛이 쫙쫙 나오냐!!!

봄도다리 봄도다리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이유가 다 있네요

보리숭어 식감은 또 어떻구요 ㅠ.ㅠ 사각사각 난리납니다

봄 제철 생선회 꼭 드셔보세요

 

 

 

이것도 서비스!!!

가비리를 이렇게 쏟아 주셨는데 새우도 들어있고

요즘 가격이 너무 비싼 쭈꾸미 3마리나 넣어 주셨어요

봄쭈꾸미 또한 맛이 상당 했는데요

머리 안에 쌀밥같은 알이 가득하고 식감도 탱탱하고 내장은 녹진하고 봄쭈꾸미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

서비스로 주시다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ㅠ.ㅠ

 

 

꼭 외우세요 봄엔 뭐다?

봄도다리 보리숭어 쭈꾸미 숙회

이것만 기억하세요!!!

봄 쭈꾸미 또 한번 더 먹으러 갈까 생각 중 ㅋㅋㅋ

 

 

 

대게 작은놈으로 두마리 쪘어요

오늘 아주 배터지게 먹어보자규~~~~~!!

115,000원

살도 달고 맛있더라구요 가게에서 다 쪄주시고 다 잘라 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굴도 몇알 넣어 주셨습니다 서비스로다가!!!

이렇게 모듬회 먹고 서비스 먹고 대게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매운탕은 못 먹었어요 ㅠ.ㅠ

 

 

 

대게!!!! 근데 이날은 봄도다리랑 보리숭어회가 너무 충격적이여서 대게가 좀 묻혔네요 ㅋㅋㅋ

 

 

 

배 떵떵 거리며 벚꽃 구경하기!!!

봄에는 봄 제철생선회 보리숭어회랑 봄도다리회 쭈꾸미 먹고 벚꽃 구경하면 이번 봄도 자알~~ 보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