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래포구 야장 해산물 포장마차 후기

챠와멍멍 2024. 3. 12. 15:18
반응형

 

 

야장 포장마차에서 쇠주 한잔 하는거 너무 좋아하는데요 ㅎㅎ

 이제 봄 되면 야장 갈 생각하니 너무 설레네요!!

소래포구에도 밤에는 야장 포장마차가 펼쳐져요

넘나 싱싱한 멍게 한사바리!!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회 사서 포장마차 가서 먹는 시스템

진짜 여기서 먹은 멍게가 세상 제일 싱싱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 양념 들어간 초장에 당근이랑 양파가 반찬 ㅎㅎ

 

 

 

요런 느낌에 살짝 싼마이st 포장마차 느낌 ㅋㅋㅋ

음악도 트로트 나오고 씬이 나네요!!!

 

 

 

요렇게 빨간 플라스틱 테이블들이 쭉 늘어져 있어요

저는 고향포차 라는 포장마차에서 먹었네요 ㅎㅎ

사실 아무대나 자리 빈대 앉으시면 되요 똑같더라구요 ㅋㅋㅋㅋ

 

 

멍게엔 쇠주가 딱이지!!!

새로이로 시켜봤어요

시원하게 내어 주셨네요

 

 

 

해물칼국수 당첨!!

진짜 푸짐해요!! 장독대 뚜껑에 나오는데 양이 상당합니다

야채도 많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해산물도 육수내서 국물도 정말 맛있구요 ㅎㅎ

 

 

 

잘 익은 김치랑 칼국수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꼭 회 안먹고 싶을때는 그냥 요렇게 멍게에 해물칼국수 시켜서 쇠주랑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요건 가끔 SSG  마트에서 사 먹는 고오급 초밥!!!

역시 고오급은 다르구만!!

맛있었다 ㅠ.ㅠ

 

 

 

인터넷에서 백고동 사서 쪄 먹어 봤어요

백고동 육수에는 국수 말아서 먹고!!!

백고동 식당 가서 먹으면 엄청 비싼데 이렇게 인터넷 사다가 칫솔로 잘 씻어서 쪄먹으니 싸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