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화관을 개조해 만든 이색적인 스타벅스 경동시장 경동1960점 후기

챠와멍멍 2024. 3. 3. 13:33
반응형

 

 

경동시장에 영화관을 개조해서 만든 이색적인 스타벅스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스타벅스 경동 1960점

영화관 자리처럼 이렇게 계단으로 층층이 테이블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요

윗쪽으로 갈수록 자리 눈치싸움과 경쟁이 아주 치열함

 

 

 

윗쪽 인테리어도 뭔가 영화관 같은 느낌이 나네요

재미있는 종이로 된 인테리어 소품들이 걸려 있었어요

 

 

 

지금은 디즈니로 꾸며져 있지만 가끔 여기 무대에서 공연도 한다고 하네요

 

 

 

사람 지인짜 많음 ㅋㅋㅋ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스벅을 좋아하심

자리 눈치경쟁에서 한자리 눈에 띄여서 얼른 겟!!!

커피랑 음료랑 빵이랑 먹을거에요

 

 

 

윗쪽 자리는 경쟁이 너무 치열해요 ㅠ.ㅠ

주말에는 사람들 바글바글 주중에 가세요

 

 

 

그리고 특이하게 닉네임을 빔으로 쏴주심 ㅋㅋㅋㅋ

이렇게 예쁜 길목에도 주문한 닉네임을 비쳐주심

굉장히 특이하고 이색적인 스타벅스 경험 이였어요

 

 

 

입구도 힙하다 힙해!!!! 이런 이색적인 스타벅스도 데이트 코스로 좋은거 같아요

 

 

 

요기는 미태리 !!!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점심으로 자주 찾는 곳이에요

빠네 크림 파스타도 너무 맛있음!!!

 

 

 

차돌박이 로제 파스타!!! 치즈가루도 충분하고 너무 맛있었음

 

 

 

맥도날스 드라이브쓰루에서 맥모닝 사다가 날씨 좋으면 양재천 테이블 자리가서 먹으면 주말 야외 브런치 레스토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