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고기 맛집 창고43 삼성점 후기

챠와멍멍 2024. 2. 17. 22:14
반응형

 

 

소고기 뿌시러 창고43에 오랜만에 왔습니다!!!!

소고기 회식은 생각만 해도 너무 좋죠 ㅎㅎ

소고기 배불리 먹고 슝~~ 먹고 갈거에요!!

창고43 스페셜 48,000원

 

 

 

콜키지 차지 프리라서 저렴한 와인 7병 사가지고 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회식비가 줄어든다구욧!! 꿀팁임

회식가면 스아실 술값이 장난이 아닙니다

 

 

 

소고기 다 구워주시니 얼마나 좋게요~~~~~~

오늘 소고기 마블링 너무나 좋네요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는 소고기들~~~~!!

육즙 빠져나가지 않게 한번만 뒤집고 너무 다 익기 전에 얼른 먹어 볼게요!!

 

 

 

감자랑 마늘도 노릇노릇 구워서 맛나게 먹어볼게요!!

 

 

 

고기 떨어지지 않게 계속 시켜서~~~~이것이 또 소고기 회식의 묘미가 아니겠습니꽈!!!

 

 

 

몇 판을 구워 먹었는지!!!!

이제 느끼함이 속을 뒤집어 질때쯤 ㅋㅋㅋㅋ후식으로 숑 가볼게요!!

 

 

 

된장말이 중자로 시켰어요

14,000원!!

얼큰하고 칼칼해서 소고기 먹고 느끼한 뱃속을 잘 잡아주네요

 

 

 

깍두기 볶음밥 8,000원!!

된장말이랑 깍두기 볶음밥의 콜라보레이션!!

너무 맛나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