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 더 부티크 영화관람 후기

챠와멍멍 2024. 1. 8. 16:3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에 메가박스 영화 보러 왔어요!!

지마켓에서 메가박스 티켓을 아주 저렴하게 샀었는데

앱으로 예매를 하니 더 부티크 자리도 가능해서 한번 예매를 해 보았는데요!!

영화 시작하기 전에 이렇게 쉬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밖에 북적북적 사람들 앉아있는데 조용하니 영화를 기다릴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분위기가 어둑어둑하니 고급스런 향도 나고 아주 좋네요

팝콘도 먹으면서 카페같은 이 공간에서 영화를 기다렸어요

 

 

 

호텔 클럽 라운지 같은 느낌

의자도 푹신하니 쉬는 동안 너무 편안했어요

 

 

 

테이블 자리도 있고 쇼파 자리도 넓직하니 정말 좋았어요

 

 

 

더 부티크 관람 고객만 들어갈 수 있는 공간!!

 

 

 

이날 식사는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먹었어요

닭한마리 쌀국수 6,500원

이 혜자로운 양에 저렴한 가격은 뭐냐!!!

국물도 풍미가 깊고 닭한마리 통닭살이 가득 들어있어서 가성비 좋은 식사였어요

다만 향신료가 안맞는 분들은 조금 드실때 향때문에 괴로울수도 있겠네요

 

 

 

나폴리탄 스파게티

7,000원

토마토 소스가 풍미가 깊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꼭 맛봐야할 디저트인 아이스크림 라테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풍미 좋은 라테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