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산뷰 루프탑 와인바 튤립 TULIP 후기

챠와멍멍 2023. 10. 28. 18:03
반응형

 

 

이태원 하얏트에서 가까운 남산뷰 루프탑 와인바 튤립에 다녀왔어요!!!

주말 오후에 친구들이랑 방문하기 딱 좋은 와인바 더라구요!!

이렇게 테라스 루프탑 자리도 너무 이쁘구요!!

 

 

 

거의 베니스 느낌이다!!!

여기가 바로 외쿡이다!!!!

요즘 같은 날씨에 여기서 와인 마시면 낮에도 좋구 밤에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모던하고 좋았어요

 

 

 

인스타 갬성 느낌

 

 

 

와인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단골이신 분들이 킵을 많이 해놓으셨더라구요

와인 가격도 굉장히 합리적 이였어요

 

 

 

메뉴판!!

와인바에 그렇지 못한 주문 시스템 ㅋㅋㅋ

맥도날드처럼 직접 가서 주문하고 결제하고 다시 음식 받아오면 시스템

안주 가격은 사악하진 않네요

 

 

 

차돌김치볶음밥!!

20,000원

스아실 가격에 비해 양이나 맛이 ㅋㅋㅋ

약간 대기업 맛이 왜 나지?ㅋㅋㅋ

레트로 식품은 아니겠죠?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ㅋ

와인바에 분식이나 한식 너낌 메뉴도 굉장히 색다르더라구요

 

 

들기름 막국수

16,000원

와인바 왔는데 왜 한식만 시켰나 ㅋㅋㅋㅋㅋ

막국수도 맛있었는데

왜 대기업 맛이 자꾸 나냐!!!!

 

 

치즈떡볶이

20,000원

이 떡볶이는 가격이 좀 사악스럽네요

사악허다!! 사악해!!!

그래도 계란이랑 소세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