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가면 꼭 가야 할 막창집 해성막창 센텀점 후기

챠와멍멍 2023. 10. 7. 21:36
반응형

 

 

부산 갔는데 왠 막창이냐 하시겠지만서도!!!

부산 가서 해산물만 먹고 오면 노노!!

바로 해성막창 또는 백화양곱창 꼭 들러보세요

너무 맛있음 ㅠ.ㅠ

 

 

가격 실화냐?ㄷㄷㄷㄷ 세상에 마상에 돼지곱창도 아니고 저 가격이 국내산 한우 막창 가격이 참말로 맞습니꽈?

1인분에 12,000원!!

저는 대창 좋아해서 대창 2인분 막창 1인분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이 3인분 이더라구요

그람수도 장난 아닙니다 여러분!! 250g!! 양도 혜자하다!! 가격도 혜자한데!!

근데 우리 곱창 먹으면 볶음밥 꼭 해먹어야 직성이 풀리잖아요?

근데 막창이랑 대창만 먹으면 볶음밥을 못 먹어요 ㅠㅠ

곱창전골을 꼭 시켜야 볶음밥을 맛볼 수 있음니다

요건 쫌 불합리한 시스템인듯 ㅠ.ㅠ

 

 

 

양파 초절임 합격쓰!!!!

쫌따 느끼하고 고소한 대창이랑 새콤한 양파 초절임에 먹으면 아주 꿀조합 이겠네요!!

 

 

 

양도 혜자쓰!!!

이게 바로 막창 1인분 대창 2인분 클라쓰!!!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네요

 

 

 

 

약간 마늘소스 같은 것이 묻어있네요

아마 잡내도 없에고 더 감칠맛 돋울려고 양념을 쓰시는거 같아요

 

 

 

대창 기름 씻어줄 켈리!!!

 

 

 

익어라~~~익어라 빨랑 익어라!!!

확실히 익으면서 부피가 확 쪼그라드네요

 

 

 

마늘 투하!!

빨리 익어라 양 쭐어든다 ㅠ.ㅠ

 

 

 

바삭하게 익히고 돌려 돌려!!!

양 쭐으든다굿!!

 

 

 

부산 가보시면 해성막창 추천 드릴게요!!

서울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가격이 큰 메리트에요!!

부산 가서 너무 해산물만 드시지 마시고 적절하게 위에 기름칠도 해주자구요!!

지점도 여기저기 많으니 숙소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서 막창 대창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