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자갈치시장 피프광장 씨앗호떡 후기

챠와멍멍 2023. 10. 20. 15:11
반응형

 

 

부산오면 꼭 먹어야죠!!

피프광장 씨앗호떡!!

부산역 기차가 시간이 좀 남아서 가까운 피프광장 가서 씨앗호떡 먹고 갈려구요

바로 갓 튀겨서 주시는 씨앗호떡!!

너무 맛있죠 뭐!!!

 

 

 

외국인들도 줄서서 먹더라구요

엄청난 맛집으로 소문난듯!!

씨앗 많이 넣어주세용!!

 

 

 

다 원조래요 ㅋㅋㅋ

저는 진짜 원조 아저씨 씨앗 호떡 여기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바로 갓튀겨서 씨악 퍽퍽 넣어주시는데 안 맛있을수가 없죠!!

 

 

부산여행 끝~~~~^^*

 

 

수서역 치마오에서 점심밥 먹었어요!!

만원짜리 일본식 덮밥인데 치킨 가라아게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항상 남겨서 집에 싸와서 에어프라이어 돌려 먹으면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항상 자리 없어서 못 먹는집

 

 

요건 광교에 수제 햄버거집

어뮤즈스퀘어에 있는 보스턴 수제버거 집 이에요!!

번도 포슬포슬하고 패티에도 육즙 퐝퐝 이여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베이컨 치즈버거 세트!!

버거는 8,500원이에요

모든 버거에 세트를 추가 하려면 4천원만 추가하면 감자튀김이랑 탄산음료를 같이 주십니다

 

 

요건 아보카도 치즈버거!!

10,900원!!

아보카도가 아주 실하게 들어가 있네요!!

 

 

 

건너편에 갤러리아가 있는데 로비에 아주 예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광교는 호수도 있고 편의시설도 훌룡하고 살기 좋은거 같아요

 

 

요건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갔다가 푸드코트에서 먹은 가성비 쩌는 음식들!!

특히 저 검은빵 빠네 크림소스 스파게티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7천원 인데 트러플 소스 향도 강하게 나고 위에 뿌려진 돼지고기 튀긴것도 아주 크림소스랑 조화롭더라구요

그리고 콤비네이션 조각피자 3천원!!

위례 이마트 트레이더스 엄청나게 푸드코트 가성비 뒤집어지고 맛도 좋아요!!!

투샷라테도 1,500원인데 아주 꼬습고 깊은 풍미가 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