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식뷔페에 생맥주가 무제한 문정동 일루 퓨전 한식뷔페 후기

챠와멍멍 2023. 2. 17. 15:12
반응형

 

 

문정동에 어마어마 하다는 한식뷔페가 있어서 찾아왔습니다!!

문정역에 위치한 일루 퓨전 한식 뷔페

 

7천원짜리 한식뷔페인데 그 손맛이 어마어마하고

가격대비 메뉴가 정말 좋아서 인기가 많은 한식뷔페에요

무엇보다도 생맥주 테라가 무제한!!

 

 

 

간장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오늘은 안나왔어요 ㅠ.ㅠ

치킨 수북히 쌓아서 맥주로만 먹고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날 아라비아따 파스타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태리 레스토랑 파스타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주방장님이 요리를 정말 잘 하시더라구요

 

 

 

오늘의 치킨은 불맛 숯불 닭갈비 맛 치킨 이였는데

매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이렇게 푸짐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좋은데 단돈 7천원!!

아쉽게도 평일에만 운영 하시더라구요

최고의 한식뷔페 일루 한식뷔페

 

 

 

여긴 롯데월드몰에 원할머니국수집!!

보쌈반상!!

보쌈이 조금 나오고

들기름막국수로 시켰어요!!

13,800원인데

국수를 여러가지 종류 중에서 고를 수 있었어요

원할머니국수 육계장국수 들기름 막국수 비빔막국수 중에 저는 들기름 막국수

 

 

 

보쌈 야들야들 하니 맛있었구요

1인분에 좀 적은 양이긴 하지만 국수에 곁들이는 고기니깐 뭐!!

 

 

 

들기름 막국수 ㅋㅋㅋ

맛은 이상하고 맛 없었어요

다데기 좀 더 달라고 했더니 거절 당했어요 ㅋㅋㅋ그냥 드시라고함

아니 소비자가 입맛이 안맞아서 다데기 요청했는데 끝내 묵살 ㅋㅋㅋ

옆에 언니 국수에서 다데기 남은거 비벼 먹었어요

참 요상한 국수집이로다

 

 

 

비빔막국수

차라리 이게 낫습니다요

 

 

 

요건 점심때 테라스에서 먹은 신전떡볶이

한상 차렸다 아주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