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태안맛집 유명해물나라 후기

챠와멍멍 2024. 6. 23. 20:40
반응형

 

 

충청도 태안에 왔으면 게국지 한번은 먹고 가야죠 ㅎㅎ

게국지랑 게장 세트 가격이 너무 비싼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너무 푸짐하게 잘 나오는 맛집을 발견하고 다녀왔어요!!

 

 

지금은 가격이 아쉽게도 올랐던데 17,000원

제가 갔을때는 양념게장과 게국지 1인에 15,000원

어떻게 이런 가격이 나올수가 있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온 아주 유명한 태안맛집이에요

 

 

 

양념게장 때깔 미쳤드아 ㅠ.ㅠ

양념도 넘 맛있고 살도 통통하게 들어가 있는 완전 밥도둑 이였어요

이 맛을 잊지 못하고 양념게장 한통 테이크아웃 해서 집에가서 흰밥에 먹었어요

완전 맛있으니 추가해서 꼭 드시고 서울 올라오는 길에도 한통 꼭 사오세요

 

 

 

15,000원에 뭐이리 잘해주냐ㅠ.ㅠ

반찬 퀄리티도 높구요

양념게장에 게국지 주시는 것도 감사한데 반찬까지 이렇게 고오급

 

 

 

양념게장 만으로도 한공기 뚝딱인데

이집의 메인은 아직 나오지도 않았습니다요 ㅋㅋㅋㅋ

 

 

 

게국지!!! 오늘의 메인 요리!!

이 정도 양에 퀄리티면 서울에서 7만원은 받을텐데

사장님 남는게 있으신가요 ㅠ.ㅠ

게장 살도 왜이렇게 꽉 차 있어요 ㅠ.ㅠ

살도 완전 달고!!

배추랑 된장으로 맛을내서 우리가 흔히 먹는 꽃게탕 보다는 덜 칼칼 하지만

슴슴하고 깊은 된장맛과 배추의 달큰한 맛과 꽃게 자체의 풍미로 완전 다채로운 음식이였어요

 

 

 

게 몸통살 실화냐!!!

배추는 왜이리 달아요 ㅠ.ㅠ

국물은 또 왜이리 깊어요!!!!

너무 맛있다 이집!!

 

 

 

게국지 다 먹고 근처에 카페에 커피 마시러 왔어요

태안에 완전 시골동네 였는데 이렇게 힙하고 멋스런 카페가 있다니.....

 

 

 

인테리어 너무나 멋스럽자나.....소품 하나한 고풍스럽자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