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친구들끼지 수다떨기 좋은 브런치 맛집 고터 시그니처랩~~^^*

챠와멍멍 2021. 5. 8. 19:31
반응형

 

 

친구들과 청첩장 모임 하기 위해 고속터미널에 유명한 브런치 맛집인 시그니처 랩에 왔습니다!!!!

맛난 브런치와 피자 파스타 생과일 쥬스가 다양하게 있네요!!!

맛난긋들 먹을준비 됐나?ㅎㅎ

 

 

 

우왓 ㅎㅎ 브런치 메뉴1개에 커피 2개를 할인 해주는 세트 메뉴도 있네요!!!

요놈으로 일단 한놈 골라야 겠어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아주 나쁘지 않네요

 

 

 

전체 메뉴샷~~~~^^*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피자도 한놈 파스타도 한놈 브런치의 꽃 프렌치 토스트까지!!!!

한 상 거하게 차렸네요 ㅋㅋㅋㅋ

수다도 떨면서 셀타도 엄청 찍으며 재미나게 먹어보겠어요!!!

 

 

 

치킨 로제 파스타~~~~^^*

부드럽고 간이 잘 되어 있는 치킨에 로제소스로 버무린 아주 맛난 파스타였어요!!!

로제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베이컨 머쉬룸 피자~~~~^^*

갈릭소스를 베이스로한 베이컨과 머쉬룸이 씹히면서 아주 맛있는 피자였어요

도우도 적당히 두꺼워서 씹는맛이 아주 좋았답니다

 

 

 

오늘 브런치의 꽃이라 할수 있는 시그니처 프렌치 토스트~~~^^*

비쥬얼 부터 아주 이쁘죠?ㅎㅎ

바나나도 구워서 아주 달짝지근하고

각종 견과류들도 뿌려져 있었어요

달달한 프렌치 토스트에 각종 과일들도 올려져 있고

너무너무 맛있고 예쁜 브런치 였습니다

 

 

 

주말 오후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너무 맛있죠 ㅠ.ㅠ

이런 브런치 메뉴들과 함께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행복합니다!!

 

 

 

요건 서비스로 받은 고르곤졸라 핏자~~~~^^*

이건 영수증과 함께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에 후기 올려준거 보여주면

서비스로 주는 피자였어요 ㅎㅎ

꿀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정말 영롱하죠?ㅎㅎ

너무너무 맛있고 예쁜 시그니처 랩의 시그니처 메뉴!!!!

시그니처 프렌치 토스트~~~~~^^*

 

좋은건 크고 자세하게 ㅋㅋㅋ

치킨도 너무 맛있고 로제 소스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고속터미널 갈 일 있으시면 시그니처 랩에 들르셔서 브런치 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