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마켓오 도곡점 웨딩 프리미엄 코스 시식 후기~~~^^*

챠와멍멍 2021. 5. 30. 20:37
반응형

 

 

결혼식 3주전쯤 부모님과 신랑과 함께 웨딩 코스요리 시식을 먹고 왔습니다 ㅎㅎ

시식 이라고 2층에 룸으로 잡아 주셨어요!!

웨딩 코스요리 중에 제일 비싼 프리미엄 라인으로 신청했어요

오신 손님들 식사 대접 잘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부모님께서 ㅎㅎ

제일 먼저 나온 따뜻한 빵과 올리브오일!!!

발사믹 식초 좀 넣어주시면 좋으련만!!!

빵은 부드럽고 따뜻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2번째로 나온 코스요리는 브리타 치즈 샐러드 입니다!!!

웨딩 메뉴판에 보니

모짜렐라와 크림으로 만든 이탈리아 부라타 치즈와 고흥 유자소스를 곁들인 샐러드

요렇게 쓰여 있네요 ㅎㅎ

유자소스라 아주 새콤하면서도 달콤해서 입맛을 돋구었고

부리타 치즈가 아니군요 ㅋㅋㅋ 부라타 치즈!!

샐러드랑 어울려져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송이 스프!!!

양송이와 생크림을 넣어서 만든 홈메이드 수프

진짜 고급스런 깊은맛이 나는 양송이 스프 였어요!!!

아빠 친구분들 중에선 이 스프가 완전 최고였다고 말씀하신 분도 계셨어요

 

 

 

스테이크닷!! 스테이크!!!

웨딩 코스 요리에 꽃이라 할수 있죠 ㅎㅎ

등심을 참숯에 구워 데미글라스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

양이 정말 많았어요

보통 결혼식장 코스요리 먹게 되면 스테이크양이 너무 적어서 배가 고팠었는데

진짜 스테이크 엄청 두껍고 양이 진짜 많았어요

곁들인 구운 야채들도 정말 맛있었고

데미글라스 소스도 맛나고 저 위에 약간 단호박맛 나는 소스도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새우와 마늘을 주 재료로 라이스와 볶아낸 요리

새우갈릭 볶음밥!!

마늘쫑과 마늘이 아주 많이 들어가서 아주 매콤한 볶음밥 이였어요

새우살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고급진 볶음밥 이였습니다 ㅎㅎ

 

 

 

브라우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디저트!!

마켓오 하면 브라우니 아닙니꽈!!!

너무 예쁘게 데코된 디저트 였어요!!!

이렇게 예쁜 디저트를 하객들이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아주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달달한 디저트에는 커피가 꼭 있어야 하죠 ㅎㅎ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 정도면 하객들이 밥 이상했다고 욕을 하진 않겠죠?

 

 

 

웨딩시식은 2명만 주는데 4명이 갔으니 좀 부족할듯 싶어서 런치 메뉴 중에 좀 골라봤어요!!

마켓오 도곡점은 스테이크 맛집이지만 파스타 부터 피자까지 다 맛있습니다

근데 직원분들은 워낙 바쁘셔서 별로 친절하진 않으세요

결혼식날도 하객들에게 이러실려나 ㅠ.ㅠ

 

 

 

판체타 에그 피자 입니다!!!

가운데에 완숙 계란이 하나 올려져 있고

루꼴라 채소와 베이컨이 올려져 있네요

화덕피자인데 도우 부분이 처음에 너무 타서

변경 해달라고 요청 드렸어요

화덕 피자니까 뭐 타는 부분도 물론 있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너무 타니까 먹기가 좀 거북스럽더라구요

흔쾌히 변경 해주시지는 않아서 좀 기분이 좋진 않았어요

마켓오 직원분들 좀 서비스 마인드 바꾸셔야 할거 같아요

 

 

 

봉골레 파스타도 하나 시켜봤어요 ㅎㅎ

으아니 봉골에 원래 이렇게 큰가요? 이렇게 큰 봉골레 조개는 처음입니다!!!

조개 관자도 들어가 있으니 아주 고급스럽네요 ㅋㅋ

맛도 아주 좋은 봉골레 파스타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