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육즙팡팡 인계동 돼지껍데기 너무 맛있어요~~~^^*

챠와멍멍 2021. 6. 19. 20:32
반응형

 

 

인계동 껍데기 단골 된거 같아요 ㅎㅎ 엄청 자주옴

소스는 1인당 네가지의 소스를 주십니다

후추소금 카레가루 콩고물 초고추장

각자 다 나름의 매력이 있으니

한번씩 다 찍먹해보세요!!!

 

 

 

껍데기에 싸먹으면 좋은 콩나물 무침!!

느끼할때 한번씩 먹어주면 아주 좋아요 ㅎㅎ

 

 

 

인계동 껍데기는 보리차 맛집이에요 ㅋㅋ

보리차 완전 구수하고 맛있음 ㅎㅎ

외할머니 집에 가면 있는 그 델몬트 유리병 ㅋㅋㅋ

 

 

 

직원분들이 노련한 솜씨로 다 구워 주십니다 ㅎㅎ

껍데기 돌돌 말리니깐 이렇게 무쇠로 올려놔야 쫙 펴집니다!!

 

 

 

영롱한 돼지껍데기!!!

이렇게 두꺼운 돼지껍데기가 기름도 쫙쫙 나오고 너무 맛있죠 ㅠ.ㅠ

콩고물에 찍먹하면 진짜 꿀맛!!!

 

 

 

노릇노릇 구워진 벌집 껍데기 ㅎㅎ

너모너모 맛있어요!!

멜젓에 찍어 먹어도 아주 풍미가 그냥!!!!

 

 

 

인계동 껍데기의 자랑~~~^^*

폭탄 계란찜 이에요 ㅎㅎ

뚝배기 가득 넘치는 계란찜 이라니!!!!!

비쥬얼 폭탄이닷!!!

어쩜 이렇게 포슬포슬 맛난 계란찜이 다 있죠??

날치알도 사알짝 뿌려주셨네요

 

 

 

비빔면~~~~^^*

돼지 껍데기에 싸먹는 비빔면 얼마나 맛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