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생일 주간!! 선물 받은것과 홈파티 초대 후기

챠와멍멍 2022. 11. 28. 17:07
반응형

 

 

어김없이 생일이 다가왔습니다 ㅋㅋㅋㅋ

생일 주간은 화려하게 보내야죠

아는 친한 언니가 집에 초대해서 밥한끼를 멕여줬습니다!!

고마운 언니 ㅠ.ㅠ

스케티도 구워줬구여

 

 

 

에그인헬!!

이야~~이거 완전 정통 레스토랑에서 먹은 비쥬얼이로구만!!!

만드는법도 굉장히 간단하데 비쥬얼도 좋고 한껏 멋부린 음식이라 아주 홈파티 메뉴로는 적당한거 같아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파마산 파우더까지 뿌려주는 저 디테일!!!

감사히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당!!

 

 

 

어머나 ㅎㅎ 식기도 너무 예쁜거 있죠?

이런 황송한 생일상을 받다니!!!!

 

 

 

바게트빵 살짝 구워서 에그인헬에 먹으니 진짜 이태리 요리집같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신랑한테 받음 구찌 카드지갑!!!

대만 갔다가 사다줬습니당 ㅎㅎ

아주 고풍스런것이 모던 하기도 허구 아주 제 마음을 싹 사로잡아드랬죠 ㅋㅋㅋㅋ

자주 쓰는 카드 넣고 교통카드도 찍고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요즘은 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더라구요 ㅋㅋㅋ

에이숍 핸드크림과 립밤!!

겨울철 최고의 세트!!

에이숍 핸드크림 꼭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또 써보게 되는 기회가 생기네요 ㅎㅎ

립밤은 약간 각질제거도 되는지 오돌토돌한것이 립밤안에 들어가 있어요

아주 보습이 훌룡합니다

 

 

 

요건 사봉 바디 스크럽인데

요게 아주 물건이더라구요

은은한 재즈 노래 틀어놓고 저 나무 주걱으로 스윽 떠서 온몸에 살살살살 바르면

향기도 너무 좋고

저 스크럽이 그냥 스크럽이 아니고 뭔가 알맹이로 되어 있나봐요

살살 문지르면 그 안에 오일이 터집니다

바디로션 따로 안받아도 되요

아주 그냥 미끌미끌 부들부들 피부가 됩니다

화장실은 좀 번지르르해짐 ㅋㅋㅋ

 

 

 

으아니 이런 호사스런 선물을 나에게!!!

무려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센스 아닙니꽈!!!!

이 제품 너무 좋은데 스아실 비싸서 미샤꺼 비슷헌거 쓰지 않습니까 ㅋㅋㅋㅋ

샘플 구성도 너무 좋고 아주 귀연 동전지갑까지 샘플도 혜자하게 받았습니다

 

어익후 또 명품 선물이네요

아주 귀연 버버리 향수 컬렉션 이에요

3개 모두다 향기도 너무 좋고 너무 예뻐요

하나는 회사에 두고 점심 먹고 나서 매번 귀 뒤에 찍어 발라요

향기 굿!!

 

 

요건 차에 넣어놓은 방향제인데

아주 럭셔리 하네요 ㅋㅋㅋ

곰돌이 인데 금빛 곰돌이!!!

오일 머리뒤에 묻혀 놓으면 아주 좋은 향기가 납니다!!

 

 

 

요건 바디로션 향수 바디클렌져 세트인데

은은한 비누향이 나는것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아니 친구야...에르메스를 나에게 준것이니?

무려 에르메스를!!!!

가방은 사줄수 없으나 립밤은 가능하다며 ㅋㅋㅋ

친구가 에르메스 립밤을 보내줬습니다 ㅋㅋㅋ

 

 

 

엄머 ㅎㅎ 포장도 고급진거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