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기로 양갈비 스테이크 만들기

챠와멍멍 2021. 7. 4. 19:59
반응형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로 양갈비 스테이크 한번 구워 볼게요!!!!

G마켓에서 이미 양갈비 스테이크는 구매 해놨고 ㅎㅎ

아스파라거스 슈퍼에서 사놨고!!!

이게 맛나게 함 구워 볼게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놓고 180도로 20분 정도 구웠는데

베이크에 놓고 굽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야채가 너무 오버쿡 되었군요 ㅠ.ㅠ

애호박도 구워보고 파프리카도 구워보고

아스파라거스도 구워 봤어요

야채는 양갈비 굽다가 마지막에 살짝만 구워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번에 산 빌레로이앤 보흐 접시에 양갈비를 플레이팅 해볼게요 ㅎㅎ

 

 

 

양갈비 스테이크 완성!!!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로 양갈비 스테이크 구우니 완전 맛있게 구워졌어요 ㅎㅎ

바삭하게 겉은 구워졌고 속은 촉촉!!!

너어무 맛있다!!!!

양갈비 스테이크 만들기 너무 쉽네요~~~~^^*

 

 

 

약간 오버쿡 된거 같아요 ㅠ.ㅠ

흑흑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기는 창문 형태로 되어 있어서 타는지 안타는지 잘 볼수 있지만

그래도 약간 오버쿡 되었어요 흑흑

너무 구워져서 뜯어먹는 재미가 없었다 흑흑

그래도 너무 쉽게 냄새도 안나고 양갈비를 집에서 구워 먹을수 있었습니다!!

 

 

 

완성샷~~~^^*

아주 그럴듯해 보이죠?ㅎㅎ

집안에 있는 왠갓 빌레로이 앤 보흐 접시 총 출동!!!!

매실주랑 맥주까지!!!!ㅋㅋㅋㅋ

양갈비 스테이크랑 술이랑 한번 먹어보잣!!!

 

 

 

여수에서 사온 갓김치에~~~~!!

쯔란 가득 부어서 양갈비 찍어 먹을 거에요 ㅎㅎ

양갈비랑 매실주랑 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대낮부터 집에서 술파티 ㅋㅋㅋ

 

 

 

신랑이 해주는 토마토 계란 볶음 ㅎㅎ

주말 아침에 신랑이 해주는 아침식사~~~^^*

너무 커다란 접시에 쟈근 모닝빵 하나 ㅋㅋㅋㅋ

쉬폰 커튼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너무나 이쁘네요

 

 

 

주말 오후에 마시는 아메리카노와 크로와상!!!!

토마토 계란 볶음은 항상 있죠 ㅎㅎ

주말 아침 구워먹는 생지 크로와상은 완전 너무 맛있어요

집 안에 빵 향기 가득하고!!!

 

 

 

크로와상 또 구웠어요 ㅎㅎ

요즘은 핫도그도 구워먹고 여러가지고 주말아침마다 구워 먹고 있어요

계란후라이랑 아보카도랑 견과류!!!

다이어트 식단 이구먼!!!

 

 

 

이마트에서 산 쉬림프롤과 마트표 아주 얇고 작디작은 회 한팩 ㅎㅎ

진로이즈백과 새우와 회는 완전 궁합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