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89만원에 세라젬 파우제 M1 베네피아에서 산 후기

챠와멍멍 2023. 7. 8. 18:46
반응형

 

예전에 호캉스 갔다가 룸에 세라젬 있어서 한 10번 하고 왔었는데

그 후에도 너무 뽐뿌와서 세라젬 카페가서 맨날 해보고 했었어요

근데 사실 M1은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거의 단종각임 ㅋㅋㅋ

하긴 지금 M4가 나오는 시기이니깐

 

 

 

스아실 저희집엔 세라젬 파우제 아이보리 색상이 잘 어울렸지만서도

선택의 여지는 없었다 ㅋㅋㅋㅋ

베네피아 라는 복지 사이트가 있는데 가끔씩 리퍼 제품이 풀리더라구요

거의 세라젬 파우제가 250만원 정도 줘야 살수가 있는데

단돈 89만원에 살수 있다니!!

와인 색이면 어떻구 똥색이면 어떻습니까!!!

 

 

 

우리집엔 아이보리 색상이 더 잘어울렸겠지만 서도 ㅋㅋㅋㅋㅋ

그럼 인테리어를 좀 바꿔보잣!!!

리퍼제품 이지만 기사님이 오셔서 제품 설치 싹 해주시고 가셨어요

지금도 거의 5개월째 잘 쓰고 있는데 고장 안나고 너무 잘 쓰고 있어요

퇴근 후 티비 보면서 세라젬 한판 하고 나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풀린 다니깐요 ㅎㅎ

 

 

안마의자 거의 집안에 놓으면 냉장고 처럼 큰 사이즈들 많은데

세라젬 파우제는 자그마하니 인테리어용으로도 아주 좋고

또 쇼파가 워낙 작아서 둘이 앉으면 편하게 못 앉았는데 이제는 세라젬에 앉아 있으면 되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블루투스 연결도 되니 핸드폰에 유투브 연결해서 클래식 음악 들으면서 마사지 받으면 완전 여기가 극락!!!

너무너무 잘 산거 같아요 리퍼 제품이지만 싸게 너무 잘샀다!!!

후회 없이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우리집 예쁜 식탁~~~~^^*

양갈비를 아주 맛깔나게 구워 봤습니다!!

노릇노릇 아주 맛나게도 구웠네요 ㅎㅎ

 

 

맛깔나게 야채도 굽고 소스도 청양고추 팍팍 넣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