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터키에 온 것같은 레스토랑 코엑스 카르반 후기

챠와멍멍 2021. 8. 29. 10:22
반응형

 

 

코엑스에 오래된 맛집 터키 레스토랑 카르반에 왔어요!!

코엑스 밥집은 하루가 다르게 망하고 신규로 들어오기 일쑤인데

그런 코엑스에서 터줏대감처럼 오랫동안 레스토랑이 운영된다면 맛집임이 분명하죠 ㅎㅎ

레스토랑 인테리어도 터키에 온 것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소품들로 가득해요!!

오래된 레스토랑 이라서 사용감은 좀 있더라구요

고풍스런 느낌!!

 

 

 

네이버 예약 하고 왔더니 소다 2잔을 공짜로 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식전 스프랑 식전빵을 먹어볼게요

빵은 약간 난을 모닝빵으로 만들어 놓은 느낌

스프는 짭짤하니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식전빵 스프에 묻혀서 맛있게 촵촵~~~^^*

 

 

 

양고기 스테이크를 시켜보았어요 ㅎㅎ

카르반은 양고기 스테이크 맛집이였구만!!

오랫만에 맛있는 양고기를 먹어서 기부니가 좋았어요!!

감자튀김도 조금 나오고 각종 소스에 수제 피클에 밥까지!!

고풍스런 접시에 나오는 양고기 스테이크!!!

꽈리고추랑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고기 스테이크 질기고 냄새나고 맛있게 굽기 힘든데

아주 맛나게 구워진 내 입맛에 딱 맞는 양고기 스테이크 였어요

 

 

 

생각해 보니 양은 좀 작긴 하네요 ㅋㅋㅋ

글두 소스에 찍어 먹으니 느끼함과 양고기 특유의 냄새도 잡을수 있고

아주 맛나게 먹은 음식이였어요!!

아주 잘 시켰다 ㅎㅎ

 

 

 

다음은 핏자를 시켜보았어요 ㅎㅎ

터키 피자의 상징인 돗단배 모양 피자 ㅎㅎ

피자맛은 모두가 아는 그 맛!!!

슈퍼슈프림 맛 ㅋㅋㅋㅋ

그래도 아~~~터키 맛이겠거니.....하면서 먹는거죠 뭐 ㅋㅋㅋ

 

 

 

양고기 스테이크랑 피자 한판 먹으니 두명이서 딱 맞더라구요 ㅎㅎ

특이한 레스토랑 찾고 계시다면 코엑스 카르반 추천드립니다

터키 레스토랑 많이 없는데 한번쯤은 가볼만한 레스토랑이에요!!!

가서 양고기 스테이크랑 피자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