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코엑스 맛집 PF창 런치메뉴 후기

챠와멍멍 2021. 8. 8. 16:28
반응형

 

 

코엑스 맛집 PF창에 점심 먹으러 왔어요 ㅎㅎ

오늘은 쫌 거하게 2인세트 비이싼 놈으로 시켜 먹어 볼게요!!

지인한테 쏠게 있어서 대접을 좀 극진히 해보려구요 ㅋㅋ

2인세트 52,900원짜리 시켜볼게요!!

점심 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죠?

그래도 세트로 엄청 많이 나오네요!!

굿굿@.@

 

 

 

창스 치킨 레터스 랩!!

피에프창에 오면 하나씩 다들 시키는 에피타이져에요

매콤한 닭고기 다진거에 야채를 같이 볶아내서

밑에 라이스 튀긴게 있는데 그거랑 같이 양상추에 올려서 먹는 에피타이져 샐러드에요

 

 

 

진짜 매콤하고 맛깔난 닭고기요리!!!

입맛을 돋우는 피에프창에 소문난 에피타이져에요!!

 

 

 

이번엔 좀 달달한 놈으로 시켜봤어요 ㅎㅎ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달달하고 시큼한 쉬림프 요리에요

입에 넣는 순간 시큼한 향 확 들어와서 기침이 납니다 ㅋㅋㅋㅋ

 

 

 

시큼하고 달달하고 바삭하고 안에 새우살은 탱글하고!!

아주 맛있는 요리였어요!!

역시 피에프창이구만!!!

 

 

 

칼로리 높은거 먹으러 와서는 ㅋㅋㅋ

살 좀 빼보겠다고 시킨 현미밥!!

근데 피에프창 요리는 은근히 백미 보다는 현미밥이 훨씬 다른 요리들과 참 잘 어울려요!!

 

 

 

2인세트이고 5만원대가 넘는데 부족한 이유는 무엇인가?ㅋㅋ

매운 쉬림프 덮밥 요리를 추가로 하나 더 시켜봤어요

위에 메뉴판에 보면 요리는 둘중에 하나만 고를수 있더라구요

부족하다구요!!!

아시겠어요?ㅋㅋ

 

 

 

그래도 비이싼 만큼 디저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ㅎㅎ

피에프창 티라미슈 케익은 항상 옳아요!!

너무 맛있어요

항상 차갑게 주셔서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도 나구요!!

디저트까지 싹슬이 하고 점심 먹고 총총 나왔어요 ㅋㅋ

 

 

 

야무지게 아메리카노까지 테이크 아웃하고 나왔어요!!

점심 식사로는 좀 비싸긴 한데 좋은 요리도 먹고 분위기도 좋구 아주 좋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