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비이싼 삼겹살집 청담고수 목살 삼겹살 후기~~^^*

챠와멍멍 2021. 8. 22. 18:27
반응형

 

 

청담쪽에 삼겹살집에 왔어요 ㅎㅎ

청담고수!!

청담쪽은 원래 이렇게 삼겹살이 다 비싼가봐요 ㅋㅋㅋ

지인이 대접 해준다고 해서 왔지

내 돈내고는 못먹는 그런 사이즈 ㅎㅎ

파절이도 아주 맛나게 내어 주셨네요

 

 

 

명이나물~~~^^*

삼겹살에 싸먹으면 아주 풍미가 기냥!~!

 

 

 

소스 접시도 비이싸 보이네요 ㅎㅎ

왠 돌위다가 주셨음 ㅋㅋ

와사비와 메종 머스터드 소스와 비싸 보이는 소금!!

이걸 돼지고기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4인 세트 10만원짜리 시켰는데

목살 2인분 삼겹살 1인분 아채모듬 트러플커리퐁듀!!

이렇게 세트로 나왔어요!!!

요 트러플 커리 퐁듀에 돼지고기 찍어 먹으면

풍미가 아주 살아납니다*^^*

 

 

 

야채모듬도 꼭 시켜 드세요!!!

미나리랑 애호박이랑 아스파라거스 이렇게 나오는데

고기랑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세트에 포함이였어요

 

 

 

목살이랑 삼겹살~~~^^*

두툼하고 마블링도 분홍빛이 돌고 아주 퀄리티가 좋은 돼지고기네요

역시 비싼값을 하는구먼!!!

 

 

 

다 구워지면 표고버섯이랑 대파랑 꽈리고추를 투척 해주시는데

꽈리고추 같이 구워먹으니 매콤하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돼지고기 구워 먹을때 꽈리고추 같이 사서 구워 먹어야겠어요!!

 

 

 

다음은 꼬들살이에요!!!

항정살과 비슷해 보이는데 항정살 보다는 덜 느끼하고 기름기가 적으면서 식감이 아주 꼬들 하더라구요

요놈도 아주 맛나다!!@.@

 

 

 

명란 계란찜도 하나 시켜보았어요

만원이나 하는 ㅋㅋㅋ값비싼 귀한 계란찜이닷!!

요런 폭탄 계란찜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

안에 명란알도 가득하고

위에 체다치즈까지 올려주는 센스까지!!

짱이닷 짱@,@

 

 

 

만원짜리 한우 차돌 된장찌개는 무엇이 다른가?ㅋㅋㅋ

아주 구수허니 한우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아주 진국이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