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역 너무한육회연어 런치메뉴 후기

챠와멍멍 2021. 7. 10. 18:09
반응형

 

 

강남역 너무한육회연어에 아주 괜찮은 런치세트가 있더라구요

더 가성비 오지는 세트가 있었는데 그건 수지타산 때문에 없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아쉽아쉽 ㅠ.ㅠ

일단 세트 메뉴에서 애피타이져로 나온 쉬림프 샐러드에요

그냥 일반적인 과일소스 샐러드에 쉬림프가 들어가 있는데

새우에서 약간 냄새가 났어요

 

 

 

연어덮밥이 나왔어요

너무한 육회연어 육회 연어 무한리필집이라서 그런지

음식 회전이 빨라 연어 상태는 매우 신선했어요

초고추장 살짝 끼얹여 비벼 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같이 먹는 된장국도 주시는데 아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세트에 마지막이 바로 육회 비빔밥이에요

각종 채소에다가 육회에 노른자까지!!!

세트 구성이 아주 야무지더라구요

나중에 저녁에 와서 무한리필 육회랑 연어회도 좀 먹어봐야겠어요

 

 

 

이게 강남역 너무한 육회연어집의 런치 세트 메뉴에요

반찬도 야무지게 나오죠?ㅎㅎ

점심으로 가볍게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친구가 승진 했다고 보내준 베라 아이스크림!!!! 코오맙다!!!쌩유베리 감사 ㅎㅎ

저 검은놈이 레몬셔벗인데 아주 상콤하고 맛났어요

근데 먹고나면 입이 오징어 먹물이 된다 ㅋㅋㅋㅋ

 

 

 

동네 카페에 아주 괜찮은 메뉴가 있더라구요

아이스 라테 한잔과 완전 수박을 통채로 갈아넣은 수박쥬스 ㅎㅎ

너모 맛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