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주가 맛있는 이자카야 맛집 청담 이상 양재점 후기

챠와멍멍 2022. 7. 31. 16:51
반응형

 

 

오늘 보너스도 받고 술한잔 쏘러 청담 이상 양재점에 왔어요!!!

청담 이상 프랜차이즈 이자카야 인데 가격도 좀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끔 왔었어요

저 완두콩은 왜이렇게 손이 가는 것인가 ㅋㅋㅋㅋ

 

 

 

작은 샤케 한병도 시켜 봤어요 ㅎㅎ

역시 이자카야엔 샤케가 딱 잘 어울려요!!!

청하보다 약간 독하고 향긋하고 맛있어요

 

 

 

메로구이를 시켜봤어요

28,000원

가격이 좀 나가는 생선인데 엄청 기름지고 육즙 좔좔 흐르는 맛있는 메로구이에요

와사비에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꾹꾹 누르면 생선기름 육즙이 좔좔 흘러나와요 ㅎㅎ

정말 맛있는 생선

사실 만나기 힘들어서 이런 이자카야 오면 꼭 시켜요

 

 

나가사키 짬뽕탕도 시켜봤어요

28,000원

작은 팟에 나오는데 깊이가 깊어서 안에 해물이랑 면이 어마어마해요

위에 숙주도 엄청 뿌려 주셨네요

 

 

 

모듬 사시미 시키려고 했는데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초밥으로 시켜봤어요

밥도 맛있고 생선도 괜찮고 아주 맛있게 먹은 초밥이에요

 

 

 

국물도 끝내주고 해물도 가득한 나가사키 짬뽕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