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반세오가 맛있는 선릉역 반포식스 후기

챠와멍멍 2022. 7. 10. 17:28
반응형

 

 

베트남 요리가 땡겨서 선릉역에 반포식스에 와봤습니다!!!

일단 쉬원한 쌀국수 하나 시켜 봤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고기도 푸짐하고 이집 쌀국수 아주 맛있네요!!

반포식스 쌀국수 10,500원!!

 

 

 

베트남에서 먹어봤던 반세오 맛을 잊지 못합니다 ㅠ.ㅠ

한국에선 왜 그 맛이 나지 않을까요!!!

아쉬운 마음에 반세오를 시켜봤어요

맛의 조화는 휼룡했지만서도 ㅋㅋㅋ 베트남의 제맛은 아니였어요

 

 

 

숙주 많이~~~~청양고추 넣어서 매콤하게 먹어볼게요!!!

 

 

 

일단 진짜 베트남에서 먹었던 반세오는 계란 반죽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근데 반포식스 반세오는 바삭하게 튀겨내서 엄청 딱딱하더라구요

나중에 어차피 소스에 푹 적셔지면 눅눅해 지지만

베트남에서 먹던 반세오 느낌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안에 넣어진 야채며 고기랑 새우를 피쉬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18,000원 이라서 좀 사악하더라구요

베트남에선 2천원에 먹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

 

 

 

집에서 연어 스테이크를 구워봤어요 ㅎㅎ

렌지메이트를 홈쇼핑에서 보고 홀리듯이 주문 해봤는데

생선구이엔 진짜 와따 더라구요

냄새 1도 안나고 전자렌지로 구우니까 기름 튈 염려도 없고

엄청 잘 산거 같아요

야채랑 같이 해서 연어 스테이크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연어회도 인터넷으로 시켜서 반은 스테이크로 반은 회로 썰어서 먹었어요 ㅎㅎ

집에서 이렇게 먹으니 저렴하게 연어 한상 잘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