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강 바람 솔솔 맞으며 삼겹살을 구워 먹는 마포 잠두봉더나인 후기

챠와멍멍 2022. 9. 25. 16:39
반응형

요즘 날씨에 한강 가기 딱 좋은 날씨죠!!!
돗자리 펴고 치킨 먹는것도 좋지만서도
한강 바로 코앞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뷰는 대충 요렇습니다 ㅋㅋㅋㅋ

1층 테라스 자리에 앉으려면 웨이팅은 필수!!!
하지만 웨이팅 하더라고 2층 3층 보다는 1층 테라스석을 추천드립니다
2층은 실내이고 거기도 물론 창문 열면 한강뷰 입니다
3층은 루프탑 너낌
2층 3층 올라가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웨이팅 없이 이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생삼겹살 한돈이네요!!
1인분에 17,000원
2인분 시켜봤어요
여기 김치가 아주 맛있다고 소문이 났던데 아주 맛깔나보이네요

국내산 한돈에다가 생삼겹이니 안 맛있을수가 없죠 ㅎㅎ
한강 바라보면 바람 솔솔 맞으면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삼겹살을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 없겠죠?
500cc에 5,000원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맥주 마시니 그동안 스트레스가 쫙 풀리더라구요

김치도 구워 먹고 마늘도 구워먹고!!!!
물론 추가 주문은 모두 셀프 입니다

한강라면 빠질 수가 없겠죠?ㅎㅎ
계란도 넣어서 아주 맛나게 끓여 보았어요
한강에서 먹는 라면 꿀맛
삼겹살 먹고 후식으로 먹는 라면맛 꿀맛!!!
3,500원으로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요즘 날씨에 딱인 잠두봉더나인!!
꼭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