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만 101타워 근처 맛집 뷔페 향식천당 후기

챠와멍멍 2023. 3. 19. 17:53
반응형

 

 

대만에서 제일 사랑하는 식당 향식천당에 또 왔어요!!

대만 올때마다 오는 뷔페인데 정말 가격대비 나오는 음식들이 상당히 퀄리티가 좋아서 매번 오고 있습니다

와인도 준비 되어 있어요!!

내사랑 양갈비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바로 구워내어 놓으면 가져 오시면 되요

이렇게 질 좋은 양갈비 스테이크를 이 가격에 한국에선 어림도 없죠

양갈비 LA갈비 아주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헛둘 헛둘!! 숙수가 101타워 근처였는데 향식천당도 101타워 근처에 있어서 걸어갔어요

기분도 좋고 내사랑 뷔페에 가는 길은 언제나 즐겁지요 ㅎㅎ

날씨도 너무 좋고 아침도 안먹고 향식천당 가는길이니 오늘 배터지게 한번 먹어볼게요 ㅋㅋ

 

 

 

오잉? 박민영!!!

대만에서 인기가 좋은가봐요

한 건물이 통채로 박민영!!!

 

 

 

남편이 거의 한달 전부터 예약 해놓았어요!!

구정때 갔었는데 한달 전 예약 없이는 절대 못들어갑니다요!!!

대만 맛집 향식천당

가격은 한국돈으로 5만원이 안됩니다

이 정도 퀄리티의 뷔페는 한국에선 호텔 뷔페 밖에 없는데

그럼 1인당 거의 10만원선이 넘어가죠

그래서 대만오면 꼭 들르는 뷔페 향식천당 이에요

 

 

 

규모가 으리으리하다!!!

샐러드부터 초밥 회 각종 스테이크 해산물 각종 중국요리들에 디저트까지

퀄리티 하나하나가 정말 대단해요!!

대만맛집 뷔페 향식천당

 

 

 

하이네켄도 캔으로 주고 타이완비어가 생맥주로 있어요

생맥주부터 캔맥주 와인에 칵테일까지

술러버 분들은 눈돌아갈 뷔페!!!

이번엔 생연어회랑 새우구이를 좀 가져와 봤어요

너무 고기만 먹지말고 회도 먹어줘야죠 ㅋㅋㅋ

근데 19년도에 왔을때보다 뭔가...좀 줄어들었다

그땐 각종 크랩별로 한마리씩 가져가게 했었는데 ㅠ.ㅠ

예전이 더 좋긴 했네요

 

 

 

생강맛이 좀 강하긴 했지만 동죽도 아주 싱싱하고 통통하고 국물도 바로 끓여서 아주 깔끔하게 먹은 조개탕!!!

 

 

 

디저트 또 어떻구요 ㅠ.ㅠ 너무 완벽해요!!

자몽에 흑설탕 뿌려서 토치로 바로 구워서 주시는데 진짜 탕후루 먹는거 같고 달콤하고 새콤하고 난리났다!!

크림뷜레도 바로 토치로 구워주셔서 진짜 부드럽고 달콤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 왕새우 버터구이랑 조개관자 버터구이는 줄 완전 길게 서서 받아왔는데 진짜 퀄리티 높은 이태리 식당에서 주는

새우 관자 스테이크 같이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베이징덕까지!! 베이징덕은 달라고 하면 직접 밀전병에 바로 싸주십니다

너무 맛있었던 자몽과 크림뷜레 마지막으로 하나씩 더!!!!

대만 가지면 대맛 뷔페 맛집 101타워 근처 맛집 향식천당 한번 꼭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