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명동 맛집 원조 곱창떡볶이 화떡 후기

챠와멍멍 2023. 3. 18. 17:05
반응형

 

 

명동에 쇼핑 왔다가 배고파서 블로그 검색하니 명동 곱창떡볶이가 유명 하더라구요!!

웨이팅의 압박이 좀 있더군요

명동 곱창떡볶이 화떡 한번 맛볼게요!!!

즉석 떡볶이 느낌으로 비조리로 나오더라구요

이제 전골식으로 팔팔 끓여 먹으면 아주 맛날거에요!!!

 

 

 

세트가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 여기서 마음에 드시는 세트로 고르시면 됩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오는 세트도 있구요

떡볶이가 좀 매콤한 편이니깐 슴슴허니 달달한 고르곤졸라 피자가 잘 어울리겠네요

저는 배가 좀 불러서 마늘곱창떡볶이랑 샐러드 파스타랑 1리터 에이드 나오는 곱떡 에이드 세트로 시켜 봤어요

 

 

 

샐러드 파스타가 나왔어요!!

떡볶이 끓기 전에 에피타이져도 딱이더라구요

냉파스타인데 샐러드도 신선하구 무엇보다 소스가 아주 맛있어서

떡볶이 끓기전에 먹으면 아주 딱이였어요!!

 

 

청포도 에이드 1리터!!!

에이드를 1리터나 주다니 아주 혜자롭지 않습니까 ㅋㅋㅋㅋ

명동 맛집 곱창떡볶이 화떡

가격도 정말 착해요

마늘곱창 떡볶이 2인분에 샐러드 파스타에 청포도 1리터 에이드 이 모든게

34,800원!!

가격도 너무 착하고 좋네요!!

 

 

 

리코타 치즈도 들어있고 정말 감칠맛 나는 맛나는 냉파스타 였어요

떡볶이 먹다가 너무 매우면 파스타로 매운 입을 진정 시킬 수도 있어요!!

 

 

 

드디어 오늘의 메인디쉬 마늘곱창 떡볶이가 끓기 시작합니다

2인분에 이미 토핑도 가득 들어가서 따로 더 토핑 추가 안해도 좋아요

가격도 혜자로운 명동 곱창떡볶이 화떡

 

 

 

떡은 밀떡인데 엄청 부드럽고 쫄깃해요 즉석떡볶이엔 밀떡이 잘 어울리죠

떡에 소스도 흠뻑 잘 베어있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도 얼큰하니 마늘이 아주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한국 사람들 입맛에 딱이죠 뭐

무엇보다 곱창이 진짜 안 질기고 맛있어서 너무 괜찮았어요 냄새도 안나구요

저 안에 라면사리 김말이 만두 등등 사리도 엄청 들어가 있어요

완전 혜자로운 곱창 떡볶이

 

 

완전 국물 잘 베어든 곱창 떡볶이!!

명동 곱창떡볶이 화떡

정말 맛있고 저렴하네요!!

명동 가시면 꼭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