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항 볼거리 호미곶 구룡포 동백꽃필무렵 촬영지 후기

챠와멍멍 2024. 7. 27. 16:08
반응형

 

 

포항 놀러왔으면 바로 여기 와야죠!!!

호미곶!!

저 손 모양이 포항의 시그니처 동상 아닙니까!!

포인트는 손가락마다 앉아있는 갈매기임 ㅋㅋㅋㅋ

 

 

 

신분증만 맡기면 이렇게 예쁜 자전거도 무료로 빌려줘요!!!

빌려서 호미곶 공원 한바퀴 돌면 바닷바람도 맞으면서 너무 시원하고 기분 좋더라구요!!

 

 

 

바다를 보니 아무 가슴이 뻥 뚫리는구만!!!!

포항 바다가 참 좋네요 ㅎㅎ

 

 

 

윤슬이 아주 예쁘게 비추고 있네요!!!

 

 

포항 오시면 호미곶 꼭 와보세요!!

바다도 보고 호미곶 유명한 조형물도 보시고 자전거도 꼭 타보세요!!!

 

 

 

포항 오시면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도 꼭 와보세요!!!

일본인 가옥거리인데 굉장히 재미있게 잘 꾸며 놓았어요

 

 

 

여기가 바로 공효진 가게!!!

동백이 가게 까멜리아 입니다!!!

카페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하게 사진찍기 좋게 잘 꾸며놓았죠?ㅎㅎ

여기도 유명한 포항의 관광지가 되었더라구요

 

일본인 가옥거리라서 일본식 오래된 건물들이 보였어요

일제침략기의 영향인가 봅니다 ㅠ.ㅠ

일본 느낌이 가득한 거리였어요

 

 

사람들은 저 장소 그대로 계단 올라가서 사진 찍고 내려오던데 ㅋㅋㅋㅋㅋ

계단 올라가기 싫어서 그냥 요 사진만 찍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