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수맛집 수제버거 맛집 GTS버거 성수점 후기

챠와멍멍 2024. 3. 24. 15:33
반응형

 

 

어메이징 쉬림프버거

11,500원

100% 소고기패티에 통새우패티 로메인 치즈가 2장이나!! 그릴드 어니언과 수제번으로 이루어진 엄청나게 맛난 수제버거

였어요!!

 

 

 

뭔가 옛날 미쿡식 레스토랑 느낌이 나면서도 뭔가 SF 느낌도 나는 신박한 인테리어!!!

스아실 이날 다른 레스토랑 갔다가 웨이팅 너무 많아서 빡쳐서 간거였는데 ㅋㅋㅋ

아주 잘 들어갔음 ㅎㅎ

 

 

 

수제버거 기다리면서 오락기도 할 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재밌고 소품도 재미있는 요소들이 참 많더라구요

 

 

 

요 자리도 앤틱 하면서도 레트로 하면서 아주 맘에 드는 자리네요

GTS 버거 굿즈도 나오나봐요!!

 

 

GTS 더블버거 하나 더 시켜봤어요!!!

번이 수제라서 그런지 아주 폭신폭신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이드메뉴로는 오리지널 프라이즈 4,000원과

어니언링 6피스 6,500원

이렇게 시켜봤어요!!

어니언링도 이렇게 바로 튀겨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고기 패티에 녹진하게 녹아있는 더블 치즈!!!

너무 맛있겠드아 ㅠ.ㅠ

 

 

 

맥주 안주로 아주 굿~~~~^^*

갓 튀겨내서 아주 바싹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튀김 종류도 상당히 많았었는데

뭐니뭐니 해도 오리지널 감튀가 짱이죠 ㅎㅎ

 

 

 

음료수로는 블루문 맥주와 밀크쉐이크를 시켜봤어요

요렇게 귀연 코카콜라 용기에 담아 주시더라구요 ㅎㅎ

블루문은 수제버거와 굉장히 잘 어울렸고

GTS 로컬 밀크 쉐이크 7,000원인데

여기서 직접 만드는 밀크쉐이크는 아닌것 같고

냉동실에 얼려있는 공장형 밀크쉐이크를 살짝 녹여서 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엄청 진하고 아주 맛난 밀크쉐이크 였어요

 

 

 

소스를 종류별로 담아보았다 ㅋㅋㅋㅋ

어니언링 이랑 감튀를 소스에 종류별로 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으니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