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재천 테라스 피맥맛집 피자 스팟 & 실내 포장마차 맛집 골목집 후기

챠와멍멍 2024. 2. 18. 12:11
반응형

 

 

테라스에서의 피맥 한판이면 너무나 행복하죠?ㅎㅎ

양재천에 완전 미쿡식 피자 맛집이 있어서 찾아와 봤어요!!!

피자는 역시 모다?

오리지널 페퍼로니 베이컨 피자로 시켜봤어요

미디움은 16,900원 라지는 24,900원

라지로 시켜봤습니다!!

 

 

 

피맥을 먹으러 왔으니 맥주도 한잔 시켜 봤구요!!! 술 못먹는 친구는 콜라를 시켰어요!!

카스 6,000원

코카콜라 3,500원

 

 

옛날에 캐나다 토론토 놀러 갔을때 요렇게 주는 치킨윙 집이 있었는데

거기서 나온 비쥬얼과 거의 흡사하네요!!

치킨윙을 시켜봤어요!!

MAMA 요 메뉴는 치킨윙 12피스가 나오고 4가지 플레이버 맛을 고를 수 있었어요

거기에다가 감자튀김 까지 나오니 개이득 핵 가성비 넘치는 메뉴가 아닐수 없네요

15,600원

4가지 맛은 스모키 바베큐 허니갈릭 스위트칠리 화이트파마산

요렇게 4가지 맛으로 골랐어요!!

 

 

 

너모 맛있잖아!!!!

페퍼로니 피자에 맥주에 치킨윙에 프렌치 프라이까지!!!

날씨 풀리면 당장 달려가서 테라스 자리 겟 해서 피맥 즐겨보세요!!

이제 양재천 벚꽃 시즌도 다가오니 벚꽃 산책 데이트 하시고 피자스팟 와서 드시면 딱 이겠네요!!

 

 

 

바삭한 도우에 맛깔난 페퍼로니 햄과 베이컨의 향연!!

전 이렇게 바싹 구운 얇은 도우의 피자가 좋더라구요

그 위에 치즈는 흘러 넘쳐야함 ㅋㅋㅋㅋ

 

 

 

파마산 치즈가루랑 매콤한 고춧가루 준비되어 있으니 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다 첨가해서 드셔보세요

극락갑니다 ㅋㅋㅋㅋ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은 양재천 삼호물산 맛집 실내포장마차 골목집 이에요!!

퇴근하고 스트레스 많이 받은날 소주 한잔 하고 싶을때 찾는 포장마차 맛집입니다

부추전을 시켜봤어요

15,000원

바삭하게 부쳐낸 부추전은 너무 맛있죠!!!

갓 부쳐서 나온 부추전에 막걸리 궁합은 최고임

 

 

 

꼼장어볶음

20,000원

부추전이 좀 느끼하니깐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좀 매콤한 안주로 가봤어요 ㅋㅋㅋㅋ

매콤한 꼼장어볶음!!!

부추전과의 궁합은 최고였다!!!

냄새 1도 안나는 쫄깃하고 매콤한 맛난 꼼장어볶음

 

 

 

아직 부족하다!!! 술도 많이 남았고 안주가 더 먹고 싶드아!!!

이번엔 오징어통찜 가볼게요!!

통오징어찜

25,000원

통오징어찜의 화룡정점은 바로 오징어 안에 내장!!!

녹진하고 부드러운 너무 맛있는 오징어통찜이였어요

밑에 약간 고소하게 무쳐낸 부추까지 있어서 완전 완벽한 안주!!!

 

 

 

실내 포장마차의 하이라이트는 항상 요 라면!!!

화력 좋은 불에 양은냄비에 끓여낸 라면맛은 집에서 절대 안나죠!!!

라면 5,000원!!

마지막 라면까지 싹 마무리 하고 춍춍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