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테크

고정지출을 줄여보자!! 인터넷 티비 통신비와 핸드폰 한달 이용을 저렴하게~~^^*(feat.스피드통신&헬로모바일)

챠와멍멍 2021. 4. 4. 16:48
반응형

 

 

 

신혼집으로 이사도 했겠다!!! 이제는 뭘 알아봐야 하나!!!

바로 인터넷 티비 핸드폰 결합 상품 알아봐야겠죠 ㅎㅎ

신랑 KT 핸드폰은 약정이 되어 있지 않아서 신랑 핸드폰 알뜰폰까지 결합이 되는 상품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알뜰폰 결합 상품까지 할려면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티비 인터넷 알뜰폰!!

그러나 헬로모바일 티비와 인터넷은 강남구는 해당이 되지 않더군요....쩝 싸고 저렴해서 하고 싶었는데 ㅠ.ㅠ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는 인터넷 티비 알뜰폰 무제한 까지 다 해서 5만원대로 가입 가능!!

그러나 다른 통신사들 가입하면 받는 사은품인 현금 사은품을 받을수 없더라구요

스카이라이프는 한달 비용이 저렴하지만 현금 사은품을 주지 않고 손연재 체형교정 의자 정도 선물로 줍니다 ㅋㅋ

그래서 이리저리 뽐뿌 게시판도 돌아다녀 보고 여기저기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ㅋㅋㅋㅋ

굉장히 친절한 업체가 있어서 거의 한 3주동안 연락을 하다가 그곳에 가입을 했어요!!

바로 스피드 통신!!!

LG로 바꾸려고 하니 전에 살던 엄마집이 LG였는데 5월에 바꿀 예정이라고 하니

그럼 현금 사은품을 토해 내야 한다고 하니.....LG는 안되고

KT는 또 오빠네집과 결합이 이미 되어 있고 ㅠ.ㅠ

이래저래 복잡하게 머리가 아팠어요

 

 

 

그래서 우리 가족과 전혀 상관이 없는 SK로 인터넷 티비를 신청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전화로 가입완료 하고 다음날 SK에서 전화오고 2틀후에 기사님 오셔서 설치완료!!!!

정말 빠르더라구요!!! 3주동안 이리저리 딜 했더니 진짜 최고가로 사은품 지급 해주셨어요

48만원 받고 기프티콘 스타벅스 2매 받았으니 거의 49만원 정도 받았습니다!!!

한달 생활비 뽑았네요 ㅎㅎ

요 금액은 매번 달라지는 행사가이니 상담을 통해서 금액은 매 시기 달라 질수 있어요!!

그리고 상담도 정말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오빠네도 인터넷 바꾼다고 해서 소개해줬어요

그리고 요즘 SK 행사로 영화보는 포인트 5만점을 주더라구요

BTV 들어가서 야무지게 영화 보고 있습니다!!!!

짱짱@.@

인터넷 3년 약정 하면서 한달 생활비 벌어 보자구요!!!

상품은 제일 기본인 인터넷 100메가와 티비채널은 베이직!! 34,100원!!

요 정도해도 충분합니다!! 인터넷이야 뭐 블로그용이랑 검색용으로 하고 뭐 가끔 영화 다운 받는 정도?

그 정도이고 티비는 베이직 이더라도 볼만한 채널 아주 많이 나와요

그리고 요즘 스마트 티비 되니까 유튜브 보면 되죠 ㅎㅎ

글두 BTV에서 유튜브도 바로 연결 되요!!!!

이렇게 인터넷 티비가 해결이 됐고!!!!

http://cafe.naver.com/speedts

 

다음은 알뜰폰이죠!!!

 

 

일단 알뜰폰은 서경모바일 KTM 여러가지 알아보고 인터넷으로 가입하려고 했으나 ㅠ.ㅠ

신랑이 외국인이라 인터넷 가입이 쉽지 않더라구요

폭풍 서치 해보니 외국인은 헬로모바일 지점으로 가서 직접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서 제일 가까운 강남역 근처에 헬로모바일 지점에 연락해서

일요일날 예약을 하고 가보았어요 폰사요몰!!!

중고폰도 같이 취급하셔서 알뜰폰 + 중고폰 하시면 진짜 저렴하게 하실수 있을거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여러가지 요금 저렴하게 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셨어요

신랑은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33,000원짜리 가입을 하고!!!

데이터 무제한에 전화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33,000원!!! 대박이지 않나요?

신랑이 KT 3기가 짜리 49,000원에 이용하고 있었는데 ㅠ.ㅠ 얼마나 불쌍해 보이던지 흑흑

그럼 여기서 또 한달 고정지출 비용중에 16,000원이 세이브 되었네요!!!

지금까지 2주 정도 사용해 보니 데이터도 끊기지 않고 전화도 잘되고!!!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ㅎㅎ 헬로 모바일 알뜰폰으로 갈아타세요!!!!

 

 

 

 

 

헬로모바일 유심칩인데 CU 편의점에서도 팔고 지마켓 통해서 사면 여러가지 사은품도 12만원 정도 챙겨주더라구요

저는 지점에 가서 사서 8,800원을 냈지만 여러가지 좋은 앱도 설치 해주시고 제 핸드폰에 있는 앱 다시 다 옮겨주시고

여러가지 알뜰폰 쓰면서 받을수 있는 꿀팁도 전수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핸드폰 바꾸지 않고 유심칩만 사서 하실 분들은 그냥 사은품 빵빵하게 주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입하셔서

유심칩만 바꿔 끼시면 될거 같아요!!!

가입비는 면제 처리로 해주셨어요 ㅎㅎ

저는 회사에서도 와이파이가 되고 집에서도 SK 와이파이 쓰면 되고 출퇴근 시간에는 버스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쓰면 되서 3기가에 전화통화 200분 문자 100건 상품에 15,900원!!!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제가 KT 장기고객으로 무제한 46,000원 정도 내고 있었으니 월 3만원 정도 세이브 할수 있게 되었네요!!! 사실 KT 장기고객 약정이 8월에 끝나는데 위약금이 5만원 정도 나오더라구요

사실 2달도 안되는 기간동안 5만원은 벌수 있으니 하루라도 빨리 알뜰폰으로 갈아타는게 이득 이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신랑이랑 저랑 고정지출 핸드폰 비용을 둘이 합쳐서 46,000원 정도 세이브 하게 되었네요!!

46,000원 중에 인터넷 티비 34,100원 내니깐 그 와중에 또 돈이 남네요 ㅋㅋㅋㅋ

 

 

 

 

 

폰사요몰에서 중고폰도 취급을 하시더라구요 사실 자급제폰에 알뜰폰 써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건데

제폰은 사실 ...G6 였어요 ㅋㅋㅋ2017년도 부터 쓰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앱도 잘 안눌리고 ㅠ.ㅠ

수명을 다 했더라구요 또 몇주전에 핸드폰을 떨궈서 액정에 기스도 살짝 나게 되었어요

사장님이 장인으로 인정한다면서 ㅋㅋㅋㅋ 이 폰은 업자들도 중고폰으로 사지 않는데요 ㅋㅋㅋ

2만원도 못받을 폰이라고 ㅋㅋㅋ기념으로 그냥 가지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33만원 주고 갤럭시 S10 5G로 중고폰을 구입했어요!!

약간 옥빛 나는 화이트와 핑크톤이 나는 색상이였는데 뭐 핸드폰 케이스 예쁜거 끼우면 되니깐요!!

근데 너무 화면도 크고 빠르고 밧데리도 엄청 오래 가고 무엇보다 용량이 G6보다 8배 정도 많습니다!!!

512기가면 훨씬 더 높은 가격에 받을수 있는 폰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알뜰폰 + 중고폰이 최고네요!!!!

또 폰 바꿀려면 대리점에서 비싼폰 안주고 꽁짜폰 하더라도 약정 분명 걸텐데.....

너무 잘한 선택 같아요!!!!!

여러분도 고정지출 비용 줄이는데 인터넷 티비 알뜰폰 구성 잘 꾸미셔서 돈 세이브 많이 하세요!!!

반응형